일본 교토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가이드입니다. 이 글은 후시미 이나리 신사 가는법 입장료 후기 정보입니다. 교토 오사카 여행, 후시미 이나리 신사 근처 정보는 웹사이트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후시미 이나리 신사 여행하세요.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 가는법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를 가는 방법은 아주 아주 간단하다. 교토역에서 JR Nara line 을 타면 된다. 먼저 교통카드 이코카 카드를 사용하여 전철역에 들어온 후 표지판에 적힌 D 나라 라인을 따라 간다.
D Nara Line 은 8-10번 플랫폼에서 탑승할 수 있다. 안내 표지판을 따라가기만 하면 된다. 아주 아주 쉽다.
8-10번 플랫폼에 정차된 전철을 타면 된다. 교토역에서 이나리역까지 요금은 편도 140엔이다. 시간은 5분정도 소요된다.
이나리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앞에 신사 도리이가 보인다.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 영업시간
이나리 신사는 24시간 열려 있다. 교토에 있는 신사에서 외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장소다. 그래서 방문객이 매우 많다. 여유롭게 둘러보고 사진을 찍고 싶다면 아침 일찍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위 사진은 오전 8시30분에 방문했을 때 사진이다.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 입장료
후시미 이나리 신사는 입장료는 없다. 무료로 모든 곳을 관람할 수 있다.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 지도
위 사진은 이나리 신사의 지도다. 본전 뒤쪽 산에는 약 1천개의 도리이가 터널을 이루는 센본토리이가 있다. 도리이 터널은 후시미이나리 신사 하면 떠오르는 랜드마크 같은 존재다.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 후기
이나리는 일본어로 ‘벼가 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신라계 이민자 하타씨 후손 중 진이려구가711년 이나리산 세 봉우리에 신사를 세웠다고 한다.
이나리 신사에서 모시는 신은 농업의 풍요를 기리는 신과 사업 번영의 신을 모신다고 한다.
신사의 문을 지키는 도리이가 연속적으로 이어지며 붉은 빛의 향연을 만든다. 신사의 사진 스팟이다. 이런 주황색의 도리이 터널이 여러군데 있으니 사람이 없는 곳에서 멋진 인생 사진 한번 남겨보자. 나는 신사 모두 둘러보지 않았고 다시 내려왔다. 약 30분정도 소요되었다.
아라시야마, 기요미즈데라, 후시미 이나리가 교토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다. 교토를 간다면 꼭 들려야 할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