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반입금지 물품 리스트 10개 전자담배 술

홍콩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안내자 입니다. 홍콩 반입금지 물품 리스트를 알고 홍콩 여행을 준비해야합니다. 홍콩 여행 관련 유용한 필수 정보는 웹사이트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홍콩 반입금지 물건을 알아볼까요?

홍콩 반입금지 물품

홍콩 반입금지 물품 리스트 전자담배 술
  1. 전기 충격기 , 테이저 총
  2. 최루 가스 스프레이
  3. 브라스 너클
  4. 길이 조절이 가능한 곤봉
  5. 위험한 의약품 (칸나비디올)
  6. 폭팔물 (탄약, 폭죽, 수류탄등)
  7. 인화성 물질 ( 캠핑용 가스, 라이터 연료, 페인트, 액체 접착제등)
  8. 표백제, 농약, 제초제, 부탄, 수은, 방사성 물질등
  9. 고기류, 가금류

위 물건은 법에서 정한 홍콩 반입금지 물품이다. 홍콩 도착, 환승 여부와 관계없이 강력히 반입이 금지되며 위반자에게는 벌금 홍콩달러 100,000와 징역 14년이 선고될 수 있다. 칸나비디올 의약품을 소지, 사용, 밀매, 또는 제조에 연루된 것으로 밝혀지면 최대 홍콩달러 5,000,000의 벌금과 종신형이 선고된다. 금지 품목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 반입금지 물품 – 전자담배 반입 가능한가요?

홍콩 반입금지 물품 리스트 전자담배 술

결론부터 말하면 가져갈 수 없다. 전자담배는 홍콩 반입금지 물품이다. 홍콩 정부는 2022년 4월 30일 부터 대체 흡연 제품, 궐련형 전자 담배 및 허브 담배 수입, 판촉, 제조 판매, 소지를 금지한다. 하지만 홍콩을 경유하는 승객은 괜찮다. 경유라는 것은 홍콩 공항밖으로 나가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이를 위반하면 최대 5만 홍콩달러 또는 6개월의 징역형이 부과된다.

일반 담배는 궐련 19개비 또는 엽궐련 1개비까지 홍콩 여행시 반입을 할 수 있다.

홍콩 반입금지 물품 – 소주 주류 반입 가능한가요?

홍콩주민, 일반여행자는 1리터 까지 가능하다. 단 30도 이하의 주류 (와인,맥주)에 대해서는 신고생략 및 면세조치를 한다. 즉 도수가 높은 비싼 양주는 1리터까지가 면세를 적용받고, 초과부분에서는 세금을 내야한다. 최대 5리터까지 반입이 가능하다. 소주를 가져와도 아무런 상관이 없다.

홍콩 보조 배터리 반입

리튬, 알카리 배터리, 건전지 등 모든 종류의 보조 배터리는 위탁 수하물 반입이 엄격히 금지된다. 기내에 보조 배터리를 반입시 승객당 총 20개가 허용된다. 보조 리튬 배터리는 100와트시 리튬 함량 이하여야 함. 예)휴대폰 배터리, 카메라, 시계, 노트북등

홍콩 여행 꿀팁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