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오사카 우메다 헵 파이브 대관람차 야경 주유패스 사용 후기 정보입니다. 오사카 여행 및 주유패스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헵 파이브 대관람차 탑승 정보를 알아볼까요?
헵 파이브 가는법
Hep Five Ferris Wheel는 우메다역에서 걸어서 5분내에 있다. 우메다에서 어디든지 대관람차를 왠만하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건물 7층에 있으니 에스컬레이터 또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Hep Five Ferris Wheel 주소 – Japan,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5−15 HEP FIVE 7F
대관람차 운영시간
Hep Five Ferris Wheel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다.
- 오전 11시 ~ 오후 10시 45분 (매일)
가끔 휴업하는 경우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확인하고 가자.
10시 45분에 마지막 탑승이다. Hep Five Ferris Wheel이 한 바퀴 도는데 정확히 15분이 걸린다. 15분이 걸리는지 시간 체크를 해보았다. 노래 4곡만 들으면 신나게 들으면 된다.
헵 파이브 대관람차 가격 & 주유패스
- 성인 1명 – 500엔
- 5살 이하 무료
- 주유패스 소지시 1회 무료입장 (주유패스 관련 링크)
- 관람차에 최대 탑승 인원수 4명
- 높이 약 106미터
- 대관람차 내 냉남방 완비
- 관람차 내에서 흡연금지
- 관람차 내에서 음식 및 음료 섭취 금지
- 유모차 보관 가능하다.
- 6세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탑승 필요하다.
나는 주유패스를 들고 있어서 무료로 탑승하였다. 저녁 9시쯤에 갔을 때 대기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었다. 평소에는 20분정도 대기한다고 한다.
블루투스
자신의 스마트폰과 Hep Five Ferris Wheel 내부에 있는 블루투스와 연결해서 노래를 들을 수 있다. 감미로운 노래를 들으면서 오사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면 로맨틱하고 낭만적이다. 연인끼리 오사카 여행을 간다면 방문 추천한다!!
헵 파이브 대관람차 야경 후기
Hep Five Ferris Wheel는 우메다의 랜드마크라고 불린다. 낮보다는 야경에 타면 좋다는 후기가 많았다. 저녁을 먹고 헵 파이브를 타러갔다.
야경과 어울리는 잔잔한 음악을 들으면서 오사카 시내를 내려다봤다. 솔직히 홍콩과 싱가포르의 야경과 같은 인상깊은 감동은 주지 않았지만 잔잔한 발라드 노래가 부족한 감동을 채워주었다.
주유패스 무료 관광지 중 오사카성 다음으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오사카 여행에서 주유패스를 구입한다면 꼭 관광코스에 넣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