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이 글은 한신패스 가격 교환처 (고베 여행 당일치기) 정보입니다. 일본 오사카 교토여행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한신패스 가격, 교환처 정보를 알아볼까요?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 사는 이유
많은 여행객이 오사카 여행을 하면 오사카에서 30~40분 떨어진 고베 당일치기 여행을 많이 계획한다. 보통 오사카 우메다역에서 탑승 후 고베 산노미야역에 많이 내린다.
한신 라인을 전철을 타고가면 편도 330엔이고 우메다로 다시 돌아오면 왕복 660엔이다. 반면 투어리스트를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갔다올 수 있다. 또 투어리스트는 하루동안 한신라인과 고베 고소쿠 라인을 무제한 탈 수 있다.
한신 원데이 투어리스트 패스 가격
한신 1day 투어리스트 패스 구매 가격은 500엔이다. 구입은 클룩에서 한 후 투어리스트 센터에서 QR코드를 보여주고 자신의 여권을 보여주어야 한다. 반드시 자신의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일본에 입국할 때 여권에 찍힌 스티커를 확인한다.
만약 2명이서 실물티켓으로 교환한다면 여권 2개를 모두 들고와야 한다. 1명이서 2개의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를 교환할 수 없다.
한신패스 구입 링크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 교환처 위치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를 온라인으로 미리 구입했다면 실물 티켓으로 교환해야한다. 실물 티켓을 교환하는 곳은 ‘한큐 오사카 우메다 투어리스트 센터(Hankyu Osaka Umeda Tourist Center)이다.
나는 구글맵 안내로 길을 따라가서 쉽게 찾았다. 한큐라인 안내판으로 따라가니 맥도날드 안내판이 보였다. 맥도날드 안내판 맞은편에 투어리스트 센터가 있다.
이 길은 투어리스트 입구에 있는 복도 모습이다. 길을 잘 못찾겠다면 위 사진의 길을 기억하자.
친절하게 ‘입장은 왼쪽으로 돌아가세요’ 라고 적혀있다.
오전 11시전에 도착을 했는데 꽤 많은 사람이 한신패스를 수령하기위해 줄을 서고 있었다.
한신패스 교환처 주소 – 1 Chome-1-2 Shibata, Kita Ward, Osaka, 530-0012, Japan
우메다역에서 한신라인 타는 방법
티켓을 수령하고 지하철 안내도를 따라 갔다. 투어리스트에서 약 10분정도 걸으니 한신 레일을 타는 곳에 도착할 수 있었다. 지하철 천장에 붙은 HANSHIN LINE 이 적힌 안내도만 따라가면 쉽게 찾으니 걱정 안해도 된다.
고베로 가는 한신라인은 주황색 전철이였다. 내가 이 열차가 맞나 멀뚱멀뚱 서있으니 지하철 기장님이 나에게 고베 산노미야 가냐고 묻더라. 그래서 맞다고 하니 이 전철을 타라고 하셨다.
약 30분 정도 지하철을 타고가면 고베 산노미야 역에 도착한다.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 판매 종료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 판매는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되었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