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롯데 더 레지던스 숙소 1박 후기 가격

베트남 하노이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안내자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롯데 더 레지던스 호텔 1박 후기 입니다.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 다낭 여행의 유용한 정보는 웹사이트에 있으니 모두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두 즐거운 베트남 여행하세요. 그럼 롯데 더 레지던스 1박 후기를 알아볼까요?

하노이 롯데 더 레지던스 위치

하노이 롯데 더 레지던스는 하노이 번화가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다. 하노이 국제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약 30분 시간이 소요가 된다. 하노이 여행에서 유명 관광지와는 차로 10분거리로 그랩(Grab)을 이용했을 때 평균 3000~4000원 요금이 나왔다.

다만 하노이는 오토바이가 아주 많아서 교통체증이 심하기 때문에 관광지로 가는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20분정도) 그랩을 부르면 요금은 똑같으니 걱정안해도 된다.

하노이 롯데 더 레지던스 객실 리뷰

하노이 롯데 더 레지던스 숙소 1박 후기 가격

하노이 공항에서 그랩을 타고 롯데 더 레지던스로 왔다. 레지던스는 롯데 호텔과 같은 건물을 사용한다. 레지던스 같은 경우 하노이에서 일을 하는 한국인 가족도 거주하는 공간이다. 그래서 호텔과는 조금 다른 개념이다. 롯데호텔 보다 1박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게 장점이며, 객실 공간이 더 크다. 나는 롯데 더 레지던스에서 총 2박을 하였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8층에 와서 체크인을 하였다.

롯데 레지던스 체크인을 하는 공간이다. 레지던스와 여행객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롯데 더 레지던스의 객실은 한국의 아파트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현관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넓은 거실이 보인다. 쇼파와 TV가 있다. 커튼을 걷으면 하노이 도시의 모습이 보인다. 창문은 없고 벽 전체가 통 유리로 되어있다.

거실 왼편에는 주방이 있다.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싱크대가 있다. 호텔보다 레지던스의 장점은 취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부분에서 레지던스는 장기거주를 하는 사람에게 좋다고 생각한다. 하노이 한달살기를 계획한다면 롯데 더 레지던스를 추천한다.

사진으로 보다시피 화장실도 현대적이고 깨끗해서 좋다. 이런 부분에서 롯데호텔이 세계 어디를 가도 가성비면에서는 최고인 것 같다.

침실은 거실과 구분되어 따로 있다. 방은 아늑하고 깨끗하였으며, 침대 매트릭스도 푹신하고 이불 촉감도 좋아서 여행 후 편하게 취침할 수 있었다.

아쉽게도 부대시설 사진은 찍지 못했다. 롯데 더 레지던스 숙박객은 실외 수영장과 사우나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사우나 공간 같은 경우에는 한국의 목욕탕처럼 탕이 있어서 공간이 넓고 씻기에 아주 쾌적하다. 나는 매일 아침마다 갔는데, 사람이 항상 없어서 너무 좋았다.

롯데 더 레지던스 숙박이 무엇보다 좋은게 건물 1층과 지하에는 쇼핑몰과 롯데마트가 있어서 쇼핑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그냥 객실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내려가면 된다.

우리가 베트남에 여행을 가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때문에 이것저것 기념품을 많이 산다. 이런 위치상의 편의가 무엇보다 만족하였다. 나도 롯데마트에 가서 쌀국수를 포함한 식자재를 마음껏 사서 캐리어에 넣어서 가져왔다.

다시 정리하면 베트남 하노이 롯데 더 레지던스 및 호텔 숙박의 장점

  1. 하노이 여행하기에 좋은 위치
  2. 가격 대비 넓은 객실 공간
  3. 너무나 만족스러울정도로 아주 깨끗한 객실
  4. 넓은 사우나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5. 건물 지하에 쇼핑을 할 수 있는 공간

다음에도 베트남 하노이에 여행을 간다면 다시 예약할 의사가 있다.

아고다 최저가 (예약)

부킹닷컴 최저가 (예약)

하노이 최고급 호텔 – 아고다 할인 쿠폰

아고다 할인쿠폰 (링크)

베트남 하노이 유명 관광지 티켓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