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먹어본 후기

일본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이 글은 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먹어본 후기 정보입니다. 일본 오사카 교토 맛집, 관광지 호텔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일본 유명 편의점 브랜드의 추천 음식 후기를 알아볼까요?

일본 편의점 (로손, 세븐일레븐, 패밀리 마트) 음식 종류

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먹어본 후기

일본을 대표하는 편의점 3곳이 있다.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이 있다. 세븐일레븐과 패밀리마트는 예전에 한국에서도 본 적이 있는 편의점이다.

이 중 세븐일레븐이 일본에서 매장수가 4만개 이상으로 가장 많다. 나는 일본 여행 중 편의점 3곳 모두 가보니 판매하는 물건이 모두 비슷했다. 그래서 굳이 특정 편의점만 고집하지 않아도 되겠다.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케익 종류를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빵이 폭신폭신하고 생크림도 듬뿍 있어서 맛있다.

소세지, 핫바, 치즈, 닭다리등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는 음식도 판매한다. 한국에서도 판매하여서 사먹지 않았다.

일본 편의점의 특징은 딸기와 크림이 합쳐진 디저트가 많다는 것이다. 정말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퀄리티의 디저트가 편의점에 진열되어 있었다.

일본 편의점 역시 한국과 동일하게 샌드위치를 판매한다. 계란 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돈까스 샌드위치 등이 있다.

다양한 면 종류의 음식도 로손,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편의점에 진열되어 있다. 대충 맛이 예상되어 먹어보지는 않았다. 다음에 일본 여행가면 먹어 볼 생각이다.

삼각김밥의 원조 오니기니로 판매한다. 2개를 사먹어봤는데 한국과 특별한 차이점이 없으니 일부러 사먹지 않아도 된다. 삼각김밥 가격은 한국보다 조금 더 비쌌다.

일본에도 역시 다양한 컵라면을 판매하고 있었다. 대부분 가격이 한국돈으로 2000~3000원 수준이였다. 파란색 디자인으로 된 Sea Food 컵라면은 일본 현지인 사람이 많이 먹는 컵라면이다. 두 번째 사진 초록색 뚜껑은 닛신돈베이키츠네 우동이다. 이 역시 현지사람들이 담백한 국물을 좋아한다.

신가한 것은 다른 나라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한국 컵라면은 일본 편의점에 없었다.

그 외 과자와 베이커리를 판매한다. 짧은 여행동안 이 모든 음식을 다 먹기란 불가능하다. 매일 조금씩 직접 사먹어보고 괜찮은 편의점 음식을 추천하겠다. (아래)

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첫 번째는 일본에서 먹는 아사이 캔맥주다. 일반 오리지널 아사히와 다르게 뚜껑 전체를 오픈하여 마시는 맥주다. 캔을 오픈하자마자 시원한 거품이 쏟아 나온다. 거품 쏟는 것을 방지위해 미리 컵 하나를 준비해두자.

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두 번째는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다. 여러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에서 추천해서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신선하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딸기의 조합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사르륵 녹았다.

일본 여행을 하다보면 길거리에서 딸기로 만든 음식을 많이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내가 살면서 먹어본 딸기 중에 일본산 딸기가 가장 맛있었다. 일본 여행을 가면 꼭 먹어보라고 강력 추천하고 싶다. 여행동안 3번 먹었다.

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세 번째는 에그샌드위치다. 맛은 우리가 상상하는 그 맛이 맞다. 하지만 계란이 두툼하게 들어가서 하나를 먹으면 배가 든든하다. 계란 역시 부드러웠고 신선했다.

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네 번째는 츄러스다. 딱딱함과 바삭함의 중간의 식감으로 달콤한 설탕이 묻어있어서 호텔에서 야식으로 먹기에 딱 좋았다.

한국 편의점도 이런 음식을 판매하면 얼마나 좋을까?

일본 편의점 추천 음식 다섯 번째는 NECTAR 복숭아 음료다. 일본어로 적혀있어서 이름은 모르겠다. 특별하게 맛있다기 보다는 한국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음료라서 추천했다. 복숭아 쿨피스 맛과는 조금 다르다. 무겁지 않고 상큼하다고 할까나?

복숭아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시도해보자.

일본에 사는 한국인 유튜버가 추천한 제품 R-1 이다. 만약 일본 여행 중 변비가 생겼다면 마셔보자. 정말로 몇 시간뒤에 반응이 온다. 이거 마시고 총 화장실 3번갔다. 맛은 한국의 불가리스와 비슷하다.

로손편의점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인이 추천하는 돈키호테 쇼핑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