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우메다 덴푸라 맛집 하카타 덴푸라 타카오 후기 정보입니다. 오사카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일본 전통음식 덴푸라 맛집 레스토랑 정보를 알아볼까요?
우메다 덴푸라 맛집 위치
오사카 우메다 덴푸라 맛집인 하카타 덴푸라 타카오는 루쿠아(LUCUA) 쇼핑몰 10층에 위치해 있다. 루쿠아 쇼핑몰 10층에는 다양한 일식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다.
하카타 덴푸라 타카오 레스토랑은 오사카 우메다역에서 구글맵을 찍고 찾아가면 금방 찾는다.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이라서 일본 전국에 위치해 있다. 다른 지점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 Japan, 〒530-0001 Osaka, Kita Ward, Umeda, 3 Chome−1−3, ルクア大阪, 10F
하카타 덴푸라 영업시간
우메다 덴푸라 맛집 하카타 덴푸라 레스토랑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다.
- 매일 오전11시 ~ 오후11시
하카타 덴푸라 타카오 메뉴
덴푸라를 밥과 따로 먹는 메뉴, 덴푸라를 밥위에 같이 나오는 메뉴가 있다.
레스토랑에 들어가면 QR코드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밥과 덴푸라를 따로 먹는 세트를 많이 주문한다. 고기 덴푸라, 야채 텐푸라, 스페셜 텐푸라가 있다.
덴푸라를 밥에 올려서 먹는 덴동 메뉴는 위와 같다. 타카오 덴동, 사딘스 덴동, 미트 덴동, 슈림프 덴동이 있다.
포장용 덴푸라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다.
그 외 우롱차, 갈았는 무, 멘타이코(야채), 덴푸라 소스는 추가 요금없이 주문할 수 있다.
삿포로 생맥주도 판매를 한다. 일본 음식에 시원한 생맥주는 놓칠 수 없다.
방문 솔직후기
점심시간에 가서 약 30분정도 줄을 기다렸다. 주방과 마주보는 BAR 테이블과 4명이서 같이 앉는 보통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우리는 일렬로 앉는 bar 테이블에 앉았다. 테이블에 앉으니 덴푸라 소스아 젓가락, 우롱티, 명란젓, 절인 배추가 사이드 메뉴로 있었다.
흰밥에 명란젓 조금 올려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다.
우메다 덴푸라 맛집 하카타 덴푸라 타카오 레스토랑은 바로 바로 야채와 고기, 해산물을 즉석에서 튀겨준다. 그래서 완성된 덴푸라 부터 하나하나씩 손님 테이블에 갖다준다. 모든 덴푸라를 한 번에 주는 시스템이 아니였다.
한 번에 모든 덴푸라 튀김을 먹고싶다면 밥 위에 덴푸라가 올려져있는 덴동을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갈았는 무를 휙휙 섞은 덴푸라 소스에 튀김을 살짝 찍어서 먹으면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거기에 고슬고슬한 흰밥과 구수한 미소 된장국을 살짝 먹으면 금상첨화다.
덴푸라 소스가 지겹다면 매장에 테이블에 있는 고추냉이 소금에 찍어먹어도 특별하게 맛있었다. 일반 소금과 약간 다르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것이다.
덴푸라의 약간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삿포로 생맥주 한 잔 먹으니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았다. 30분 기다리고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우메다 덴푸라 맛집이였다. 다음에도 일본 여행을 한다면 재방문 의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