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카무쿠라 라멘 메뉴 추천 가격 시간 위치

일본의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프로계획러입니다. 이 글은 오사카 카무쿠라 라멘 메뉴 가격 위치 추천 글입니다. 오사카 교토 여행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일본 라멘 맛집 카무쿠라 레스토랑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오사카 카무쿠라 라멘 위치

오사카 카무쿠라 라멘 간판

라멘 맛집 프렌차이즈 ‘카무쿠라(KAMUKURA)’ 는 일본 현지인에게도 유명한 음식점이다. 라면가게는 오사카뿐만 아니라 도쿄, 치바, 사이타마, 가나가와, 교토, 효고, 나라, 와카야마, 하와이에도 가게가 있다. 그 중 오사카가 34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오사카에는 간사이 국제공항, 우메다, 신사이바시, 난바, 도톤보리 지점 등 쉽게 찾을 수 있다. 레스토랑 지점 위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 난바 근처에 위치한 신사이바시 지점에 방문하였다.

신사이바시 지점 주소 – 2 Chome-8-26 Shinsaibashisuji, Chuo Ward, Osaka, 542-0085, Japan 구글맵 링크

오사카 카무쿠라 라멘 시간

카무쿠라 라멘 모습

신사이바시 지점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다.

  • 오전 10시 ~ 새벽 6시30분 (매일)

아침부터 새벽까지 가게가 열려있기 때문에 늦은 아침식사 하기에도 좋고 늦은 밤 새벽에 야식으로 먹기에도 좋다. 나는 오후 8시쯤 방문했는데 기다림 없이 바로 식사할 수 있었다. 테이블은 모두 Bar 형식으로 일렬로 줄 나란히 먹는다. (마주보고 앉는 테이블 없다)

오사카 카무쿠라 라멘 메뉴 및 가격

카무쿠라 라멘 메뉴 주문

라멘 주문은 입구 앞에 키오스크가 있다. 영어, 중국어, 한국어를 지원해서 어렵지 않게라멘 주문을 할 수 있다. 나는 처음 방문했기때문에 콤보A를 주문했다. (보통 우측 좌측에 있는 메뉴가 그 가게의 대표메뉴다)

차슈와 반숙계란 라면 + 생맥주 1잔 + 교자5pcs 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무쿠라 콤보a 라면 가격은 1980엔(대략 2만원 이하)이다. 그 외 B부터 D는 1520 ~1870엔으로 더 저렴하다.

카무쿠라 라멘 메뉴 가격

그 외 돈을 지불하면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반숙계란, 쪽파, 야채, 차슈등이 있다. 나는 따로 고슬고슬한 흰쌀밥을 추가했다.

카무쿠라 라멘

일본에는 다양한 라멘 종류가 있다. 소유라멘, 시오 라멘, 미소 라멘, 돈코츠 라멘, 탄탄멘, 츠케멘이 인기가 많다. 카무쿠라 라면은 소유라멘에 가깝다. 소유라멘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라멘 중 하나로 간장을 베이스로 한 국물이 특징이다.

카무쿠라 라멘 누들

라멘 국물은 맑고 투명하고 담백 시원하였다. 다른 라면과 다르게 툭툭 썰어둔 배추가 많이 국물에 깔려 있었다. 미소라멘과 돈코츠 라멘은 처음에는 먹으면 맛있지만 먹다보면 진한 육수 맛이 느끼하게 느껴진다.

반면 카무쿠라 라멘은 계속 먹어도 느끼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사진은 그릇의 크기가 가름이 안되지만 그룻도 큰편이었다. 차슈도 잡내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카무쿠라 라멘 교자

사이드 메뉴로 온 교자는 바닥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였다. 딱히 특별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

카무쿠라 라멘 맥주

시원하게 나온 생맥주 한 잔 입에 털어 넣으니 행복은 멀리있지 않았다. 성인 남성이 콤보A를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나는 밥까지 같이 주문해서 먹어서 국물은 다 먹지 못했다. 여성경우에는 콤보보다는 단품으로 라면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다.

오사카 여행 맛집 추천 (구글 리뷰 4.0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