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유심 eSIM 구매 추천 이유

오사카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 유심 eSIM 구매 추천 이유 글입니다. 오사카 여행 필수 정보는 웹사이트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오사카 eSIM 구매 추천 이유를 알아볼까요?

오사카 여행 eSIM 을 추천하는 이유 3가지

오사카 여행 유심 eSIM 구매 추천 이유

해외여행 필수 준비물 중 하나는 바로 유심이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유심을 교체하지 않고 QR코드만 스캔하면 유심이 연결되는 eSIM 서비스를 각 나라에서 여행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오사카 여행에서 일반적인 유심보다 eSIM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물리적인 SIM 카드는 핀을 이용해 교체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eSIM은 교체할 필요없이 QR 코드만 스캔하면 바로 연결이 가능해서 추천한다. (시간절약 가능)

2. eSIM은 보통 유심보다 가격이 30~50% 더욱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한다. 여행기간이 길수록 아끼는 비용이 커진다.

3. 나는 온라인에서 구입한 eSIM을 사용했고, 같이간 와이프는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구입한 보통 SIM 카드를 사용했다. 인터넷 속도를 비교해보니 똑같이 빨랐다. (하지만 두 유심 모두 유튜브 영상을 원활하게 볼만큼은 빠르지 않다. 여행유심은 길찾기, 포털검색, SNS 사진업로드 정도만 이용하자.)

오사카 여행 유심 eSIM 가격

간사이공항 입국심사를 나오면 오사카 여행 유심을 판매하는 자판기가 몇개가 보였다. 그 외 인포메이션, 통신사 유심도 판매한다. 자판기에 판매하는 물리적인 유심 가격은 다음과 같다 (위 사진)

이용기간데이터가격
5일무제한2900엔
8일무제한3000엔
16일무제한4000엔
31일 무제한4900엔
이용기간데이터가격
6일1기가2000엔
8일30기가2700엔

다른 유심 자판기도 가격이 모두 비슷비슷했다.

위 사진은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구입한 보통 유심이다. 자판기에서 공항 유심을 구입하고 난간에 봉착했다. 유심을 교체할려면 뾰족한 핀이 있어야 하는데 자판기 유심안에는 핀이 없다. 결국 옆 인포메이션에서 클립 하나를 받아서 힘들게 유심 교체를 하였다.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는 사람도 많고 개인 짐도 많아서, 유심을 구입하고 교체하는 과정이 조금 피곤했다. 하지만 eSIM은 스마트폰 버튼 몇 번만 누르면 바로 개통 가능해서 좋았다.

여행하는데 필요한 데이터는 1일 1GB 면 충분하다.

  • 소프트뱅크 eSIM 구입 링크 (아이폰, 구글폰만 가능) – 핫스팟 공유 가능
  • NTT 도코모/ KDDI/ 소프트뱅크 eSIM 구입 링크 – 핫스팟 공유가능

모르면 손해보는 오사카 여행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