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야키니쿠 리키마루 가격 시간 맛집 후기

일본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이 글은 일본 오사카 야키니쿠 리키마루 가격 시간 맛집 후기 정보입니다. 일본 오사카 도쿄 여행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야키니쿠 맛집 리키마루 레스토랑 정보를 알아볼까요?

오사카 야키니쿠 리키마루 우메다 도우야마 샵 위치

오사카 야키니쿠 리키마루 가격 시간 맛집 후기

우메다역에서 걸어서 7분 거리에 있다. 우메다역 중심에 벗어나니 거리에 사람이 한적해서 좋았다. 가게는 3층부터 5층으로 많은 테이블이 있다. 이 외에도 오사카에는 총 10개의 매장이 있으니 자신 호텔과 가까운 곳에서 예약하면 된다.

Yakiniku Rikimaru Umeda douyama shop 주소 – Japan, 〒530-0014 Osaka, Kita Ward, Tsurunocho, 1−1 梅田セントラルビル 3F

오사카 야키니쿠 리키마루 우메다 도우야마 샵 영업시간

  • 매일 오후4시 ~ 오후11시 (마지막 주문 10시30분)
  • 휴일 12/31 ~ 1/3
  •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링크)

오사카 야키니쿠 리키마루 우메다 무한리필 가격

90분 120분
스탠다드2980엔3280엔
프리미엄3480엔3780엔
탄산음료530엔580엔
술 (맥주 미포함)1100엔1200엔
술 (맥주 포함)1300엔1400엔

위 가격은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다. 세금이 포함되면 가격이 더 오른다. 세금 포함된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자.

먼저 야키니쿠 리키마루 레스토랑 주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에서 하나를 선택한다.
  2. 식사시간은 90분으로 할지, 120분으로 할지 선택을 한다.
  3. 탄산음료 또는 술을 선택해야한다.

* 2명이상 간다면 무조건 고기와 음료 옵션은 통일해야한다. 예를 들면 나는 술 무제한을 먹고 싶었고, 같이 간 와이프는 술을 마시지 못해 탄산음료 무제한을 선택했다. 하지만 이렇게 다르게 주문하지 못한다. 술만 2인 또는 탄산음료만 2인 이렇게 통일해야한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차이는 선택할 수 있는 고기다. 당연히 돈을 더 지불하는 프리미엄은 모든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는 고기와 디저트가 약간 제한되어 있다.

오사카 야키니쿠 리키마루 우메다 후기

나는 스탠다드를 선택하였고 시간은 90분을 선택하였다. 주문은 테이블에 놓인 태블릿 PC 로 한다. 마지막 주문은 코스 시간 종료 15분전까지 가능하다. 그러니 1시간 15분까지는 주문이 가능하다.

오사카 야끼니쿠 리키마루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기는 등심, 갈비, 우설(소혀) 안창살, 대창이 있다. 스탠다드에 있는 종류의 고기를 모두 먹어보니 가장 맛있었던 부위는 조금 두툼한 안창살과 우설이였다. 나머지 부위는 보통이였다.

가장 별로였던 부위는 흰색의 대창이였다. 냄새는 안났지만 한국처럼 맛있지는 않았다.

나는 고기 무한리필을 가면 다른 사이드 메뉴는 거의 안먹는다. 포만간만 빨리 부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김치와 마늘, 버섯을 제외하고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다. 고기만 계속 먹었다.

레스토랑 방문전에 한국분들이 남긴 리뷰를 보고 나도 냉면 또는 라면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고기를 다먹은 후 식사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스탠다드에는 냉면과 라면이 없었다. 오로지 1가지의 일본 라면만 있었다.

약간의 후회감이 밀려들었다. 차라리 프리미엄으로 2시간을 선택해서 먹을걸 그랬나?….. 가격 차이가 만원도 안난다.

디저트도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에서 차이가 난다. 후기에 많이 올라온 붕어빵이 꽂혀있는 디저트를 선택할 수 없었다. 오사카 야키니쿠 리키마루 무한리필 가려는 분은 프리미엄으로 선택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나 스스로에게 이런 말을 해주고 싶다. ‘빠가야로~’

그 외 메뉴는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 지원이 안되는 점 참고!

오사카 현지인 맛집 추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