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프로계획러입니다. 이 글은 오사카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후기 글입니다. 여행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오사카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방문 후기를 살펴볼까요?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위치

센니치마에는 오사카 남바(Namba)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구글맵을 찍으면 충분히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다. 다만 골목이 매우 좁기 때문에 지나칠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주소 – 14-5 Nanba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5, Japan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운영시간

오사카 주방용품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한 도구야스지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다.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일찍 문을 닫기에 오전이나 오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후기

센니치마에 상점가는 일본 전통 그릇, 조리도구, 간판, 유니폼, 주방용품, 젓가락, 접시, 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17세기 후반에 형성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붕이 있기 때문에 비가와도 걱정을 안하고 쇼핑을 할 수 있다.

일본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한 타코야키, 타이야키(붕어빵) 철판, 튀김기 등 다양한 주방기기를 판매하고 있었다. 요리에 관심이 많고, 일식 레스토랑 오픈 계획이 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유용한 곳이 아닐까 싶다.
물건이 저렴하다고 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절대적인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다. 대부분 한국 주방용품 가격과 비슷했다. 무슨 기준으로 가격이 저렴하다고 했을까?

아기자기한 일본 스타일의 주방용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도구야스지 상점가로 가자. 평일에 방문을 했을 때 관광객은 많지 않았다. 아직 관광객에게 덜 알려진 장소다. 일본 현지사람들이 더 많았고 곳곳에 맛집이 있었다.
구글맵에 표시되지 않은것으로 보아 관광객에게는 알려지기 싫은가 보다.

요리가 발달한 일본답게 신기방기한 물건이 매우 많았다. 남바역에서 오사카 해산물시장 구로몬 시장으로 가는 길에 한번쯤 들릴말한 곳이다.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홈페이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