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주유패스 사용후기

일본의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프로계획러입니다. 이 글은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주유패스 사용후기 글입니다. 여행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덴노지 동물원 방문 후기를 살펴볼까요?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Tennoji Zoo) 위치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주유패스 사용후기

오사카 도심에 위치한 덴노지 동물원은 츠텐카쿠 타워에서 걸어서 5~10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츠텐카쿠 전망대를 보고 다음 코스로 연달아서 관광하기에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Dobutsuen – Mae 역에서 내려서 5분만 걸어가면 된다.

덴노지 동물원 주소

1-108 Chausuyamacho, Tennoji Ward, Osaka, 543-0063, Japan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입장료 & 주유패스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주유패스 사용후기

동물원 입장료는 성인과 초중학생 가격으로 나누어진다.

  • 성인: 500엔
  • 초중학생 200엔 (아마 여권을 챙겨 가야하지 않을까?)
  • 주유패스 구입자 : 무료 입장

주유패스 카드를 직원분에게 보여주면 바코드를 스캔하고 바로 입장할 수 있다. 따로 줄을 서서 표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주유패스를 구입하면 1~2일 동안 현재 43곳의 관광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 후 오사카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에서 교환하면 된다. (예약 링크)

주유패스로 입장할 수 있는 관광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휴무일

텐노지 동물원은 오전 9시:30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한다. 마지막 입장은 오후 4시까지다. 다만 5월과 9월의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후6시까지 운영을 한다.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이며, 일본 법정 공휴일이 월요일인 경우 화요일에도 동물원은 문을 닫는다. 또 12월 29일부터 1월1일까지는 영업을 하지않는다.

  • 일본 법정 공휴일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사카 덴노지 동물원 후기

덴노지 동물원은 200여 종의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는 장소라고 소개되어있다. 실내 동물원이 아니라 야외이며 시계 방향으로 하나하나 돌아본다.

하지만 2024년 2월에 방문했을 당시 절반은 동물원이 보수 공사중이라서 다양한 동물을 구경하지 못했다. 그럼 입장료 500엔을 받을게 아니라 250엔을 받아야 하는게 아닌가? 정말 주유패스가 아니라 입장료를 따로 사서 입장하였으면 돈이 너무 아까웠을 것 같다.

솔직한 방문후기를 적자면 나도 여러 동물원에 가봤지만 덴노지 동물원에만 특별히 있는 동물은 없었다. 어린자녀와의 여행이 아니라면 갈만한 가치가 없는 곳이다. 대구에 있는 달성공원 동물원처럼 느껴졌다. 꼭 간다면 주유패스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 관광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