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 추천 입장료 정리

일본 오사카의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 추천 지도 티켓 가격 정보입니다. 오사카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오사카 가족을 위한 관광지를 알아볼까요?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지

오사카 시립 주택 박물관 (The Osaka Museum of Housing and Living)

오사카 시립 주택 박물관은 일본의 전통적인 생활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오사카의 역사적인 주거 환경과 생활 양식을 재현하여 여행객에게 일본 과거로의 시간 여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관광지다. 특히 주택 박물관은 에도시대 (1603 ~ 1868)의 거리를 재현한 전시를 통해 당시의 생활 방식, 건축 양식, 일상 생활을 엿볼 수 있다.

  • 입장료 : 600엔
  • 주유패스 : 무료입장 (주유패스 사는 방법)
  • 영업시간 : 오전10시 ~ 오후 5시 (마지막 입장 오후 4시 30분전)

오사카 시립 주택 박물관은 지하철을 타고 텐진바시스지 6 쵸메역에서 하차 후 3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5분만 걸으면 된다.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로 제격이다.

오사카성 (Osaka Castle)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 추천 입장료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 추천 2번째는 오사카성이다.

오사카성은 조선을 공격한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1583년에 건설한 성이다. 여러 차례 전투와 화재로 인해 잃어버렸지만 다시 복원 작업을 거치며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오사카 성은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과 어우러져 사진 명소로 유명하다. 성 내부에는 1층부터 8층 전망대까지 관람할 수 있다. 내부에는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일생과 일본의 전쟁 역사를 깊이 탐구할 수 있다.

오사카 성 주변에는 넓은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역사적인 탐방과 함께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입장료와 영업시간, 가는방법은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오사카 역사박물관 (Osaka Museum of History)

오사카 성 근처에 위치한 이 박물관은 오사카의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할 수 있는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이다.

오사카 역사 박물관은 총 10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대 오사카부터 시작해 층별로 다양한 역사적 시대를 체험할 수 있다. 위 사진은 도톤보리의 옛 모습을 재현해 둔 조형물이다. 한국어도 적혀 있어서 박물관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 입장료: 성인 600엔 / 학생 400엔
  • 주유패스 소지자 무료
  • 영업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까지

가이유칸 수족관 (Osaka Aquarium Kaiyukan)

가이유칸 수족관은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에게 바다의 신비와 아름다움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관광지이다. 살아있는 지구의 모험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해양 생태계를 재현하고 있다.

가이유칸 수족관은 세계 각지의 해양 생태계를 15개의 대형 수조를 통해 소개한다. 이곳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태평양 수조’로 거대한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다.

가이유칸 수족관 입장료는 다음과 같다.

  • 성인 (16세이상) : 2700엔 (온라인 예약)
  • 아동 (만7세 ~ 15세) : 1400엔
  • 영유아 (만 3~6세) : 700엔

덴노지 동물원 (Tennoji Zoo)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 5번째 추천은 덴노지 동물원이다.

텐노지 동물원은 오사카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중 하나로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전통적인 동물원에서 볼 수 있는 칸막이를 최소화 하였다. 동물원은 아프리카 사바나, 아시아 열대 우림 등 다양한 생태계를 재현하였다.

텐노지 동물원 가는방법, 입장료, 영업시간, 후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시텐노지 (Shitennoji)

시텐노지는 일본 오사카에서 위치한 가장 오래된 공식적인 불교 사원 중 하나이다. 이 사원은 일본 불교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데 중요한 장소이며 사원내 오층탑이 매우 인상적이다.

시텐노지는 일본의 전통적인 사찰 건축 양식을 보존하고 있다. 사계절 내내 다양한 행사와 축제가 열리는 특별한 장소다.

시텐노지 가는법, 입장료, 영업시간, 후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Sennichimae Doguyasuji Shopping Street)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 7번째 추천은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이다.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는 오사카 남바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요리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천국과 같은 곳으로, 주방 도구부터 전통 일본 식기, 레스토랑 용품까지 폭 넓게 갖추고 있다. 일본의 요리 문화를 깊이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본식 칼, 도자기, 냄비, 팬 그리고 다양한 주방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의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츠텐카쿠 타워 (Tsutenkaku Tower)

오사카의 상징적인 명소 중 하나인 츠텐카쿠 타워를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로 추천한다.

츠텐카쿠 타워는 1956년에 열어서 오랜 역사와 함께 도시의 발전을 지켜본 고유의 매력을 갖춘 타워다. 관광객들에게 멋진 오사카 도시 전경을 선사하는 최고의 전망대 역할을 했었다(과거형)

츠텐카쿠 타워 주변은 신세카이라는 유명한 길거리에 둘러싸여 있다. 타워 방문 후 주변 지역을 탐험하는 것도 좋다. 신세카이의 유명한 먹거리는 ‘쿠시카츠’ 라고 불리는 꼬치 튀김이 이 지역의 대표적인 먹거리이다.

츠텐카쿠 가는 방법, 입장료, 영업시간, 후기등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구로몬 시장 (Kuromon Ichiba Market)

오사카의 부엌이라고도 불리는 구로몬 시장은 19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또 신선한 해산물, 디저트, 요리가 있고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서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로 추천한다.

구로몬 시장 가는법, 영업시간, 해산물 가격에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도톤보리 (Dotonbori)

오사카 가족 자유여행 관광지인 도톤보리를 추천한다.

도톤보리와 글리코상은 오사카를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아이콘으로, 활기찬 분위기, 눈부신 네온사인, 그리고 맛있는 거리 음식으로 유명하다. 도톤보리 강을 따라 펼쳐진 번화가는 오사카의 야경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다.

난바역과 신사이바시역에서 하차 후 도보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실제로 가보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놀라웠다.

헵 파이브 대관람차 (Hep Five Ferris wheel)

헵 파이브 관람차는 우메다 지역에 위치하여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헵 파이브 쇼핑 몰의 상층부에 설치되어 있어서 놀라운 전망을 제공한다. 특히 우메다 지역의 환상적인 360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헵 파이브 관람차 가는 방법, 입장료, 후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niversal Studios Japan)

오사카 자유여행 관광지 추천 마지막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다.

오사카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파크로,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 미니언 파크, 슈퍼 닌텐도 월드 등 다양한 테마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세계적인 영화와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어트랙션과 쇼는 물론이며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사카 여행 중 유니버셜을 제외한다면 크림 없는 크림빵과 같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자세한 후기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사카 인기 호텔 &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