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교토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입장료없이 가는법 후기입니다. 일본 교토 여행 정보및 아라시야마 관광지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교토 아라시야마 여행하세요.
교토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위치 가는법
교토의 3대 관광지 중 하나인 아라시야마에 가는 방법은 매우 쉽다.
1. 교토역에서 JR산인선(JR Sagano line)을 탄다. 32번, 33번 숫자를 따라가서 JR 전철을 타면 된다.
2. 사가 아라시야마역(Saga-Arashiyama station)에서 내린다.
3. 구글맵을 따라 도보로 10분 정도 걸으면 아라시야마에 도착할 수 있다.
비용은 240엔이며 소요시간은 15분이다.
대나무 숲(Bamboo Grove)은 아라시야마를 대표하는 명소 중 하나로, 끝없이 펼쳐진 대나무 사이를 걷는 영화같은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방문 팁을 하나 주자면 사람이 덜 붐비는 아침 일찍이나 해질 무렵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빛과 그림자가 만들어내는 분위기가 몽환적이다.
교토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입장료
대나무 숲을 가는 방법은 2가지다.
텐류지(Tenryu-ji Temple) 가든을 거쳐서 가는 방법과 아라시야마 메인길에 있는 Bamboo walkway 로 걸어가는 방법이 있다.
텐류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절이다. 아름다운 정원과 연못이 인상적인 곳이다. 대나무숲과 연결된 텐류지 정원을 가기 위해서는 성인 500엔을 내고 입장해야 한다.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가는 방법은 관광객이 많은 아라시야마 길에서 도게츠교(Togetsukyo bridge) 방향으로 걷다보면 좌측에 좁은 길 하나가 나온다.
위 사진에서 좌측에 있는 상점이름은 ‘스누피 초콜렛‘이다. 이 좁은 골목길이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으로 갈 수 있다.
대나무숲이 길게 뻗어져 있어서 멋진 장관이 연출된다. 멋진 사진 하나 남기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