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좋은 호텔 위치 추천 BEST3

캄보디아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안내자입니다. 캄보디아 씨엠립 좋은 호텔 위치 추천에 관한 정보입니다. 캄보디아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앙코르와트 호텔 정보를 알아볼까요?

씨엠립 앙코르와트 호텔 추천

  1. 자야 하우스 리버 파크(Jaya House River Park)
  2. J7 호텔
  3. 파크 하얏트 시엠 립 (Park Hyatt Siem Reap)

씨엠립 좋은 호텔 추천 – 자야 하우스 리버 파크

씨엠립 좋은 호텔 위치 추천 BEST3
DSC07166 2

캄보디아 씨엠립 위치 좋은 호텔 첫 번째는 자야 하우스 리버 파크 호텔이다. 부티크 고급 5성급 호텔로 객실수가 30개이내라 성수기에는 항상 만실이라 예약이 어렵다.

호텔 객실의 특유의 향긋한 향기, 청결과 객실에 햇빛도 잘 들어와 산뜻하다. 부대시설에는 2개의 수영장이 있고, 2층에는 캄보디아 멋있는 노을을 바라볼 수 있는 BAR가 있다. 다양하지 않은 캄보디아 로컬음식을 보완해주는 조식도 신선하고 맛있다.

자야 하우스 리버 파크 앙코르사원과 시엠립 번화가의 중심가에 위치해있다. 그래서 호텔에서 번화가를 오고갈때 무료 툭툭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 외 하루 한번 무료마사지, 2박이상시 공항 픽업서비스, 빠른 시간 체크인가능, 호텔 객실에 있는 음료,술 무료, 앙코르와트 일출을 보러가면 조식을 먹지못할 것을 대비해 간식까지 챙겨준다. 모든 호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여행내내 기분이 좋았다.

같은 30만원대 시엠립 호텔에서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엠립 좋은 호텔 위치 추천 – 자야 하우스 리버 파크 1박 가격

아고다최저가 확인
부킹닷컴최저가 확인
트립닷컴최저가 확인
익스피디아 최저가 확인

씨엠립 좋은 호텔 추천 – J7 호텔

DSC07364
Screenshot 2023 10 16 at 9.03.15 AM
j7 zz
Screenshot 2023 10 16 at 9.06.21 AM
수영장

캄보디아 씨엠립 위치 좋은 호텔 두 번째는 J7 호텔이다. 생긴지 몇년 안된 호텔로 객실, 수영장 및 부대시설이 깨끗하고 냄새가 좋은게 가장 큰 장점이다. 화장실이 고급 매트한 재질로 깔끔한 느낌을 주어 기분이 좋았다.

J7 호텔 맞은편에는 음식점과 카페가 있는 쇼핑몰이 있어서 캄보디아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는 사람에게는 유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한국 떡볶이가게, 아마존카페, 코이 밀크티등 이 있다.

또 걸어서 10분이면 시엠립 펍스트리트와 유명한 시엠립 맛집에 갈 수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다. 시엠립 J7호텔의 최고의 장점은 다른 5성급 호텔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1박에 10만원대로 다른 호텔에 비하면 정말 가성비 좋은 호텔이다.

씨엠립 좋은 호텔 위치 추천 – J7 호텔 1박 가격

아고다최저가 확인
부킹닷컴최저가 확인
트립닷컴최저가 확인
익스피디아최저가 확인

씨엠립 좋은 호텔 추천 – 파크 하얏트 시엠립

DSC02497
Screenshot 2023 10 16 at 9.26.14 AM
Screenshot 2023 10 16 at 9.26.51 AM

캄보디아 시엠립 위치 좋은 호텔 세 번째는 파크 하얏트 시엠립이다. 파크 하얏트는 유명한 프렌차이즈 호텔이라 객실은 언급할 필요도 없이 깨끗하고 깔끔해서 너무나 좋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에 비빔밥이 있어서 좋다.

번화가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 및 식사하기에 너무나 좋다. 호텔 앞에는 버거킹, KFC, 슈퍼마켓이 있어서 캄보디아 로컬음식이 입맛에 안맞는 사람에게 최적의 호텔이다. 보통 툭툭을 타고 캄보디아 앙코르와트를 여행하지만, 자신이 오토바이를 탈줄 안다면 렌트해서 여행을 하라고 추천하고 싶다. 파크 하얏트 시엠립 근처에는 오토바이와 자전거를 렌탈할 수 있는 샵이 많다.

씨엠립 좋은 호텔 위치 추천 – 파크 하얏트 시엠립 1박 가격

아고다최저가 확인
부킹닷컴최저가 확인
트립닷컴최저가 확인
익스피디아최저가 확인

아고다 호텔 할인 쿠폰 받기

Screenshot 2023 02 14 at 8.31.31 PM 3

아고다 할인쿠폰 (링크)

모르면 손해보는 캄보디아 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