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유심 추천 가격 비교 순위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안내자입니다. 싱가포르 여행 유심 추천 가격 비교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 나라 및 여행 할인 프로모션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싱가포르 여행하세요.

싱가포르 여행 유심 (싱텔, 스타허브, m1, eSIM)

싱가포르 여행 유심 추천 가격 비교 순위

싱가포르 여행 준비물 중 반드시 필요한 것은 여행 유심이다. (나머지 준비물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 싱가포르 여행 정보가 필요할 때 마다 실시간 확인을 하거나, 싱가포르 관광지 티켓을 구입할 때, 구글맵을 통해서 길 찾기 할때, 이동시간에 유튜브로 음악을 들을 때 등등 데이터는 여행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다. 김밥에 단무지 같은 존재라고 할까?

싱가포르 유심 중 어떤 통신사를 구매해야할까?

싱가포르 현지 유심 종류는 싱텔(singtel), 스타허브(starhub), m1가 싱가폴에서 가장 큰 통신사다. 싱가포르 현지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순서는 싱텔이 1등, 스타허브가 2등, m1이 3등이다.

3개 모두 인터넷 속도가 비슷하지만 그래도 싱텔이 가장 원활하게 인터넷이 잘 된다. 싱텔은 싱가포르 국영기업으로 사람들이 가장 신뢰하는 통신사다. 아래 싱가포르 여행 유심의 가격과 이용기간, 수령장소를 비교해보고 자신이 원하는 유심을 구입하자.

가격사용기간수령장소 데이터
싱텔$8.814일창이공항 100GB 4G
스타허브$8.610일창이공항 100GB
m1$8.7515일창이공항 100GB
eSIM$8.5010일자기 메일일 500MB
공항유심센터$9.096일인천공항 무제한

이심(eSIM)은 자신이 기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유심칩을 변경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하지마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법, 인터넷이 다른 유심칩보다 느리다.

만약 자신이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 여행을 온다면 미리 인천공항에서 유심을 구입할 수 있다. 미리 교환하면 싱가포르에 도착 후 시간 낭비없이 호텔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리 클룩에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현장에서 구입하는 경우 $30~$50 유심카드만 판매한다. 유심카드에 3만원이상 지불하는 것은 돈 낭비다.

싱가포르 유심칩 창이공항 수령

온라인으로 미리 유심을 예약 후 창이공항에서 여권 및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면 유심을 받을 수 있다. 24시간 언제든지 공항에서 유심을 찾을 수 있다. 자신이 이용하는 터미널마다 유심 수령장소가 다르니, 반드시 위 사이트에서 자신이 구입하는 유심 통신사 위치를 꼭 미리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싱가포르 여행 유심 사용법

싱가포르에서 여권 1개당 유심은 최대 3개까지만 등록할 수 있다. 싱가포르 여행 유심 사용법은 다음과 같다.

  1. 휴대폰 유심 구멍에 핀을 이용하여 꾸욱 누른 후 구입한 유심으로 교체한다.(보통 직원분이 친절하게 바꿔준다)
  2. 유심 교체 후 휴대폰을 켠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3. 기종마다 다르지만 안될 경우 직원에게 부탁하거나, 설명서를 읽는다.

모르면 손해보는 싱가포르 여행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