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 BEST4

싱가포르의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안내자입니다.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 을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싱가포르 여행 하세요. 이제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 곳을 알아볼까요?

클락키 (clark quay) –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 BEST4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 첫 번째는 클락키이다. 싱가포르 화려한 밤을 즐기고 싶다면 클락키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싱가포르 클락키에는 펍,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술집, 점보씨푸드와 같은 맛집이 많아서 관광하기에 좋다.

흐르는 강을 보면서 술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원한다면 꼭 가봐야 한다. 또 인기 어트랙션인 싱가포르 클락키 리버크루즈도 즐길 수 있다. 배를 타고 싱가포르의 멋진 야경을 30분간 감상 할 수 있다.

DSC01546

싱가포르 밤 치안을 걱정하는 사람이 많다. 결론부터 말하면 걱정 안해도 된다. 워낙 법이 강해서 범죄율이 한국보다 낮은 도시다.

라우파삿 사테거리 (laupasat)

Screenshot 2023 12 05 at 1.31.50 PM

사진 출처 – laupasat.sg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 두 번째는 라우파삿이다. 라우파삿은 싱가포르 사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사람들은 일명 꼬치 거리라고도 부른다. 낮에는 자동차들이 지나가는 도로였다가 오후 6시부터는 길을 막아 사테거리를 만든다.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촬영한 장소이기도 하다. 라우파삿 옆에 있는 호커센터에서 다른 음식과 음료. 맥주도 주문해서 함께 먹을 수 있다.

사테거리 위치는 텔록 에이어, 다운타운, 래플스 플레이스 mRT 역과 가깝다. 주소는 18 raffles quay, singapore 048582 이다. 먼저 라우파삿의 큰 호커센터를 찾으면 된다.

사테거리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7시부터 시작한다.

사테거리에서 판매하는 사테 가격은 주문양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가장 저렴한 커플세트는 $36~38 부터 시작한다. 구성은 치킨꼬치 10개, 양/소고기 꼬치 10개, 새우 10개, 라이스 케익 2개 로 구성되어 있다. 술은 같이 판매하지 않고 라우파삿 호커센터에서 판매한다.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 (sands skypark observation deck)

DSC00469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 세 번째는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이다.

홍콩의 멋진 야경을 보기위해서 빅토리아 피크를 간다면 싱가포르의 화려한 야경을 보고싶다면 마리나베이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를 간다. 홍콩의 야경은 넓게 퍼져있다면 싱가포르 야경은 한 곳에 집중하게 된다.

마리나베이샌즈 전망대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다.

요일 운영시간
매일 11am ~ 9pm
DSC00491

마리나베이샌즈 전망대는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간마다 입장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초과되면 현장 오프라인에서 티켓을 더 이상 판매하지 않는다. 특히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은 반드시 미리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

마리나베이샌즈 전망대 입장 티켓가격은 아래와 같다. (성인기준)

현장 매표소$32
클룩$30
kKDAY$30

싱가포르 플라이어 (singapore flyer)

DSC04691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 네 번째는 싱가포르 플라이어다.

싱가포르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관람차가 있다. 마리나베이샌즈 전망대는 관광객도 많고 실외라서 바람도 많이 분다. 하지만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실내이며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빵빵하게 나온다. 그리고 각 캡슐마다 탑승 인원이 제한되어 있다. 만약 관광객이 없어서 운이 좋다면 같은 일행끼리만 탑승할 수도 있다.

방문한다면 오후7시에 플라이어를 탑승하는 것을 추천한다. 멋진 황금색 일몰이 당신의 마음을 뺏을 것이다.

싱가포르 플라이어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다.

요일시간
매일 (공휴일 포함)오후 2시 ~ 오후 10시 (마지막 탑승 9:30)

싱가포르 플라이어 + 타임캡슐 입장 티켓가격은 아래와 같다. (성인기준)

현장매표$40
클룩$40
kKDAY$40
Klook.com

모르면 손해보는 싱가포르 여행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