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 메뉴 가격 위치 영업시간

미슐랭 가이드 빕구르망에 3년 연속 선정된 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 방문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폴로 프라이드 치킨 메뉴 가격 위치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입니다.

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 후기

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 위치

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 메뉴 가격 위치 영업시간

방콕 여행을 한다면 꼭 방문해야할 로컬 레스토랑이 있다. 방콕 사람들이 최고의 프라이드 치킨이라고 부르는 곳이다. 이곳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미슐랭 빕구르망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 폴로 프라이드 치킨 레스토랑은 룸피니 공원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가 쉽다. 룸피니역에서 구글지도를 따라 15분 정도 거리에 있다.

폴로 프라이드 치킨 주소 – 137/1-3 Sanam Khli Alley,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Thailand

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 영업시간

매일7am ~ 9pm

나는 점심시간에 폴로 프라이드 치킨 레스토랑을 방문했다. 유명한지 가게에는 많은 손님들이 있었지만 줄을 서지 않고 바로 테이블에 앉아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다. 한국손님들도 꽤나 있었다. 여행하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는 비슷비슷한가 보다.

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 메뉴 & 가격

폴로 프라이드 치킨의 메인 메뉴는 가게 이름 그대로 ‘프라이드 치킨’ 이다. 2023년 기준으로 반마리는 130바트, 한마리는 260바트다. 그 이외에 메뉴도 많으나 처음 방문을 했기때무에 시그니처 메뉴 ‘프라이드 치킨’ 을 주문했다.

다양한 파파야 샐러드도 판매하고 그릴에 구운 고기도 판매를 한다. 폴로 프라이드 치킨 가게의 다른 대표 메뉴는 ‘Grilled Pork neck’ 이다. 가격은 100바트 한다. 우리는 그릴 폭 넥 음식을 주문했다. 치킨과 함께 꼭 먹어봐야할 음식이라고 리뷰를 봤다.

국물 요리인 Spicy pork soup 을 주문했다. 태국도 한국과 비슷하게 국물요리를 많이 먹는다.

샐러드, 에피타이저 등 다양한 음식은 판매한다. 다음에도 방문하면 다른 음식을 시도해보고 싶다.

프라이드 치킨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어서 대낮에 태국맥주 창비어도 하나 주문했다. 80바트인데 한국돈으로 하면 약 3000원이다. 방콕이 태국수도라서 그런지 생각만큼은 물가가 저렴하지 않았다.

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 먹어본 솔직한 후기

메뉴 3개를 주문하고 얼마 기다리지 않아 빠르게 음식이 나왔다. 처음에 나온 음식은 대표메뉴 ‘프라이드 치킨’ 이다. 우리는 반마리만 주문을 했다. 먹기 좋게 부위별로 툭툭 썰어서 나왔다. 치킨 위에 올려진 고명은 갈릭이라는 말도 있고, 작은 새우라는 말도 있다. 무엇인지 잘 모르겠지만 바삭바삭해서 치킨 식감을 살려줬다.

방콕 폴로 프라이드 치킨을 한입 베어먹었을 때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그런데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만큼 맛있지는 않다. 프라이드 치킨 반마리는 한국 돈으로 약 5000원 하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은 음식이다.

두 번째 Grilled pork neck 이 나왔다. 부위가 돼지 머리와 앞 다리 사이에 있는 부위인데, 어깨와 목에 있는 부위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고기를 입에 넣었을 때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다. 그리고 같이 나온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하지도 않았다. 개인적으로 치킨보다는 돼지고기 요리가 더 맛있었다.

세 번째 음식은 Pork Soup 인데,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맛이다. 고기는 부드러웠지만, 국물 양에 비해 상대적으로 고기양이 적은게 아쉬웠다. 음식 가격을 고려하면 괜찮다.

방콕 여행시 시간 여유가 있고 맛있는 치킨과 돼지고기를 먹고 싶다면?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폴로 프라이드 치킨’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 현금 계산만 가능하다

방콕 디저트 맛집 에프터유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