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애프터유 망고 빙수 맛집 가격 위치 운영시간

한국에 설빙이 있다면 방콕에는 애프터유 빙수가 있다. 방콕 애프터유는 태국의 유명한 망고 빙수 프렌차이즈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다. 태국 여행을 한다면 꼭 한번은 먹어보라고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에프터유 망고 빙수 가격, 위치, 후기를 알아보자.

방콕 애프터유 망고 빙수 후기

방콕 애프터유 디저트카페 위치

방콕 애프터유 망고 빙수 맛집 가격 위치 운영시간

디저트 카페 애프터유(After you)는 유명한 디저트 카페 프렌차이즈이다. 한국의 설빙이라고 해도 되겠다. 2007년에 처음 시작하여 2023년 현재 37개까지 확장되었다. 나는 시암파라곤(Siam Paragon) 대형 백화점 지점에 가서 애프터유 망고 빙수를 처음 먹었다. 다른 매장 위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암 파라곤 지점 주소 – G층, 991 Rama I Rd, Pathum Wan, Bangkok 10330, Thailand

방콕 애프터유(After you) 영업시간

방콕 에프터유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조금식 다르다. 지점 영업시간 역시 공식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자.

시암파라곤 지점에 오후2시에 갔다. 디저트 맛집이라 역시 빈테이블 없이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다. 우리는 번호 대기표를 받고 약 20분간 기다렸다. 20분 후 상냥한 직원에게 테이블을 안내받았다. 메뉴 주문과 결제는 직접가서 하면 된다.

디저트 카페 애프터유 망고 빙수 가격

애프터유는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토스트, 푸딩, 브라우니, 케이크, 펜케이크, 커피, 밀크티, 빙수, 에코백, 티셔츠와 같은 굿즈도 판매한다. 나는 대표메뉴인 망고스티키라이스(MANGO STICKY RICE)를 주문했다. 이곳에서는 빙수라고 하지 않고 ‘KAKIGORI’ 라고 적혀있었다.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번호를 주었다. 테이블이 올려두면 직원분이 직접 빙수를 친절하게 서빙해준다.

주문을 하고 10분뒤에 기다리던 망고빙수가 나왔다.

마치 노란색 고봉밥을 연상 시키는 이미지다. 보들보들한 노란색에 흰 크림이 차악 퍼지면서 내려오는게 정말 너무나 예뻤다. 도저히 사진을 안찍을 수 없었다!!

빙수 옆에는 망고시럽과 흰 크림도 여유분으로 챙겨준다. 먹다보면 단맛이 부족할 때가 있는데 조금조금씩 살살 부어서 같이 먹어주면 맛있다.

망고빙수의 노란색은 우유로 된 부드러운 아이스이고 내부에는 하얀색 찰쌀밥과 무심하게 툭툭 썰어넣은 망고가 나온다. 밥과 망고가 안 어울릴 것 같지만 정말 잘 어울린다.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생각했을까? 방콕 애프터유 망고빙수는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식감, 달콤한 망고 맛, 비주얼까지 완벽했다. 신세계가 열리는 기분이랄까?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다. 언제 다먹지?

맛집 기다림… 성공적

실제로 태국의 유명한 디저트로 ‘망고스티키라이스’ 가 있는데 먹어본 사람은 계속 찾게되는 마법의 디저트다. 찰진밥과 달콤한 코코넛과 망고가 한데 어우러지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좋다.

태국 여행 다른날 에프터유 다른 빙수가 먹고 싶어서 다른 지점에 찾아갔다. 이번에는 딸기치즈케익(Strawberry Cheesecake) 빙수를 주문했다. 하얀눈에 예쁜 빨간색 딸기소스가 흘러내려 너무 먹음직스러웠다.

방콕 디저트카페 애프터유 방문후기는 다음에 태국여행을 간다면 분명 또 갈 생각이다. 다른 빙수도 너무 기대가 된다.

애프터유 망고빙수 가격은 285바트다. 우리나라 돈으로 빙수 한그릇에 만원이 넘는데, 태국 물가를 고려하면 망고빙수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하지만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이라면 먹을만한 가치가 있다. 한국에는 없으니 꼭 가서 먹어보자

방콕 맛집 크루아압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