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스미냑 추천 코스: 해변부터 명소까지

발리 스미냑에서의 완벽한 여행을 계획하세요. 아름다운 해변, 쇼핑 센터, 사원까지 스미냑은 다양한 것을 갖춘 휴양지이자 관광지입니다.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활동과 명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발리 여행 정보는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타라 롯 (Tanah lot)

Tanah lot 사원
Tanah lot 사진 1
Batu Bolong Temple

발리 여행 추천 코스 첫 번째는 ‘타라 롯‘이다.

타라 롯은 바다 위에 있는 힌두교 사원으로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다.

타라 롯 사원은 아름다운 일몰로 유명하며, 바닷물이 조금 빠지면 사원으로 건너갈 수 있다. 바다섬에 있는 사원에서 소금물이 아닌 짠맛이 전혀 나지 않는 성수가 흐른다고 한다. 사람들은 그 ‘성수’로 몸을 씻거나 아픈 곳에 바르기도 한다.

자동차,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해야 하며 꾸따, 스미냑에서 출발하면 1시간이 소요된다. 개인적으로 왕복 시간 + 입장료를 생각하면 만족스럽지 못한 관광 코스였다.

입장료

입장료

타나 롯 사원의 입장료는 1인당 75,000 루피아

영업시간

매일 오전 6시 ~ 오후 7시

위치

주소 – Beraban, Kediri, Tabanan Regency, Bali 82121, Indonesia

스미냑 비치 (Seminyak Beach)

스미냑 비치 (Seminyak Beach)
스미냑 비치 (Seminyak Beach) 노을
스미냑 비치 (Seminyak Beach) 사진

발리 여행 추천 코스 두 번째는 스미냑 비치다.

스미냑 비치는 세련된 분위기의 해변으로 고급레스토랑, 바 , 서핑, 일몰 감상으로 유명한 곳이다. 일몰 시간에 맞춰 해변가 바다에 앉아서 여유있게 시원한 맥주 한 잔을 때리면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고 느껴진다.

사람은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매우 좋아한다. 특히 일출, 일몰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내가 본 일몰 중에 스미냑 비치에서 본 노을이 가장 아름다웠다. 사진으로 황홀함을 모두 담을 수 없어서 아쉬울 뿐이다.

위치

빈탕 슈퍼마켓 (Bintang Supermarket Seminyak)

빈탕 슈퍼마켓 (Bintang Supermarket Seminyak)
빈탕 슈퍼마켓 물건
빈탕 슈퍼마켓 진열된 물건

발리 여행 추천 코스 세 번째는 빈땅 슈퍼마켓이다.

꾸따, 짱꾸, 우붓, 스미냑에는 한국과 같은 대형마트를 찾기가 어렵다. 가장 큰 슈퍼마켓은 빈땅 슈퍼마켓이다.

다양한 로컬 음료, 식재료, 과자, 과일, 생필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빈땅 슈퍼마켓에 가면 된다. 술은 비싸지만 과자는 저렴해서 좋았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30분 ~ 오후 10시

위치

주소 – Jl. Raya Seminyak No.17, Seminyak,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Indonesia

비치워크 쇼핑센터 (Beachwalk Shopping Center)

비치워크 쇼핑센터 (Beachwalk Shopping Center)
비치워크 쇼핑센터 (Beachwalk Shopping Center) 사진
비치워크 쇼핑센터 (Beachwalk Shopping Center) 사진1

여행 추천 코스 네 번째는 ‘비치워크 쇼핑센터’이다.

비치워크 쇼핑센터는 꾸따 비치 인근에 위치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쇼핑몰이다. 내가 가본 발리 쇼핑몰 중에 가장 규모가 크고 사람이 많았다. 스타벅스, % 커피, 유명한 패션 브랜드, 화장품, 레스토랑이 입점되어 있다.

그만큼 사람도 매우 많이 붐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10시 ~ 오후 10시 (금토일 오후11시)

위치

주소 – Jl. Pantai Kuta, Kuta,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1, Indonesia

꾸따 비치 (Kuta Beach)

꾸따 비치 (Kuta Beach)
꾸따 비치 노을
꾸따 비치 (Kuta Beach) 노을 사진

발리 여행 추천 코스 다섯 번째는 꾸따 비치이다.

쿠타 비치는 발리 섬 남서쪽 해안에 있고, 비치워크 쇼핑몰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스미냑 비치와 마찬가지로 서핑과 아름다운 노을로 유명한 곳이다.

나는 여행하면서 매일 노을시간에 맞춰 1일 1노을을 하였다. 바다에서 보는 노을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너무 그리운 곳이다.

위치

주소 – Kuta, Badung Regency, Bali, Indonesia

따나바락 (Tanah Barak Cliff)

Tanah Barak Cliff
Tanah Barak Cliff 사진

발리 여행 추천 코스 여섯 번째는 따나바락 절벽이다.

따나바락은 인공적으로 누가 만들어 놓은 것처럼 양 쪽의 높은 절벽과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다. 아시아에 이런 곳이 있을까? 정말 보물같은 소중한 곳이다. 남부를 여행한다면 반드시 멋진 사진을 위해 들려야 할 곳이다.

개인적으로 타나바락 절벽은 2번째로 마음에 들었던 관광 코스였다. 방문 전에 어떤 독특한 인생사진을 찍을지 상상해보자.

입장료

Tanah Barak Cliff 입장료

오토바이를 타고 갔는데 입장료로 15,000 루피아를 지불하였다. 입장료가 영어가 아니라서 이해하기가 힘들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 오후 6시

위치

주소 – 554F+3P7, Kutuh, South Kuta, Badung Regency, Bali, Indonesia

울루와투 사원 (Uluwatu Temple)

울루와투 사원 절벽
울루와투 사원 바다
울루와투 사원
울루와투 사원 사진

발리 여행 추천 코스 일곱 번째는 울루와투 사원이다.

울루와투 사원은 절벽 위에 위치한 힌두교 사원으로 아름다운 에메랄드 바다와 일몰로 유명하다. 사원 위에서 내려다 보는 바다와 가파른 절벽은 저절로 와~ 라는 감탄사가 나온다.

다만 입장을 할 때는 보라색 천으로 다리를 가리고 입장해야 한다. 보라색 천은 무료로 빌려주고 나갈 때 반납을 하면 된다.

울루와투 사원에 입장하기전에 반드시 주의할 점이 있다.

울루와투 사원에는 원숭이들이 모여 사는데, 이 원숭이들이 관광객의 소지품을 자주 훔쳐가서 돌려주지 않는다. 특히 선글라스는 매우 조심해야하고, 나는 손에 들고 있는 휴대폰을 방심하여 뺏았겼다.

원숭이와 긴 추격전과 싸움(?)을 하였고, 직원분이 도와주셔서 결국 휴대폰을 받아냈다. 휴대폰을 뺏았겼을 때 정말 패닉과 절망감이 들었다.

입장 전에 중요한 물건은 모두 가방에 넣고, 휴대폰도 왠만해서는 주머니에서 넣어두자.빼앗기면 정말 답이 없다. 유튜브에 ‘울루와투 원숭이’ 라고 검색을 해도 찾을 수 있다.

입장료

울루와투 사원 입장료
  • 성인 : 50,000 루피아
  • 아이 : 30,000 루피아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 오후 7시

위치

주소 – Pecatu, South Kuta, Badung Regency, Bali, Indonesia

Suluban Beach

Suluban Beach
Suluban Beach 사진

발리 여행 추천 코스 일곱 번째는 수루반 비치다.

수루반 해변은 서핑 명소로 유명한 곳으로 동굴을 지나야 해변에 도착할 수 있다. 다만 이 곳은 서핑을 위한 장소이기 때문에 액티비티가 목적이 아니라면 꼭 방문할 필요는 없다.

입장료

오토바이를 타고 가여 5,000 루피아를 지불하였다.

위치

발리 우붓 관광 명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