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반입금지 전자담배 소주 주류 김치 반입

인도네시아 발리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여행하는 해외 도시 중 하나다. 안전하게 응우라라이 공항에 입국하기위해서 발리 반입금지 물품을 자세히 알아보자. 이 외 발리 여행 필수정보는 웹사이트에 있으니 모두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인도네시아 발리 반입금지 물품

  1. 마약
  2. 향정신성 의약품
  3. 총기 및 무기류
  4. 탄약
  5. 폭팔물 및 포르노
  6. 영화필름, 녹화된 비디오테입, 비디오디스크
  7. 동물, 식물, 어류를 이용한 제품은 검역 대상
  8. 한약
  9. 위조 제품

인도네시아 발리 전자담배 반입 가능한가?

발리 반입금지 전자담배 소주 주류 김치 반입

결로부터 말하면 인도네시아는 전자담배 반입이 허용된다. 그래서 한국에서 아이코스 궐련형 전자담배 및 액상 담배 모두 가져올 수 있다. 인도네시아는 담배에 대해서 관대한 편이다. 중국에 이어 담배 소비량이 2위다. 성인 남성의 63%가 흡연을 할 만큼 흡연율이 높다. 그래서 인도네시아 정부는 담배 소비세를 2023년, 2024년 연속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발리 반입금지 소주 및 주류

소주

한국에서 소주를 사서 인도네시아에 가져갈 수 있다. 소주를 포함한 모든 주류는 단 1리터만 면세가 되며 그 이상 면세범위 초과 시 반입 불가 및 폐기가 된다. 인도네시아는 소주 가격이 1병당 만원이 넘기 때문에 소주 애호가이면 가져가는 것을 추천한다. 각 개인의 캐리어에 1리터씩 넣어가야하는 것을 명심하자.

인도네시아 발리 반입금지 담배

cigarettes 1

인도네시아 발리는 담배 반입을 할 수 있다. 단 반입 허용량이 있다. 궐연 200개비, 시가 25개비, 기타 담배 100g 까지 허용 가능하다. 인도네시아에서 판매하는 담배 한 갑당 평균 가격은 2000원 내외로 아주 저렴하다.

그 외 인도네시아 발리 반입금지 품목

  1. 의약품 – 자가 사용에 맞는 합리적인 수량
  2. 식품 – 여행기간 동안 자가 사용에 맞는 합리적인 수량 (김치 및 반찬 가능)
  3. 향수 – 자가 사용에 맞는 합리적인 수량 (아주 애매하다)

출처 – 주 인도네시아 대한민국 대사관 홈페이지

모르면 손해보는 발리 여행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