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무라 규카츠 우메다 메뉴 가격 시간 후기

일본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오사카 모토무라 규카츠 우메다 메뉴 가격 시간 후기 글입니다. 오사카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규카츠 맛집 모토무라 우메다 레스토랑 후기를 살펴볼까요?

모토무라 규카츠 우메다 위치 주소

모토무라 규카츠 우메다 메뉴 가격 시간 후기

모토무라 규카츠 우메다는 오사카 우메다역에 위치해 있다. 쇼핑몰 LUCUA 10층에 위치해 있다.

모토무라 규카츠 우메다 주소 – Japan, 〒530-0001 Osaka, Kita Ward, Umeda, 3 Chome−1−3 LUCUA10F

그 외 모토무라 규카츠 지점 주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토무라 규카츠 우메다 영업시간

모토무라 우메다 지점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다.

  • 오전 11시 ~ 오후 11시 (마지막 주문 10시)

예약은 받지 않고 현장에서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다. 따로 번호표를 주지 않아서 계속 기다려야 한다. 나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약 1시간을 기다렸다. 주말에 가면 각오를 단단히 하고 가야한다. (오사카 레스토랑의 대부분 줄을 기다리고 먹었다)

모토무라 규카츠 메뉴 & 가격

레스토랑의 메뉴는 단 하나 ‘규카츠 정식’

자신이 먹고싶은 그람(g) 를 정할 수 있다. 가장 작은 사이즈는 130g, 중간 사이즈는 195(g), 가장 큰 사이즈는 260g 이다. 이 가격은 음료를 포함하지 않는다.

130g1930엔
195g2600엔
260g3060엔

위 사진의 가격은 음료를 포함한 사진이다. 그래서 300엔(약 3천원)의 요금이 더 붙는다. 선택할 수 있는 음료는 콜라, 오렌지쥬스, 쿠로우롱차가 있다.

위 사진의 가격은 규카츠 정식에 맥주 또는 하이볼을 추가해서 먹는 가격표이다. 원래 가격보다 500엔이 더 추가되었다. 레스토랑은 기본적으로 물을 제공해서 나는 음료는 선택하지 않았다.

원래 중간 사이즈(195g)을 2개 주문하고 싶었다. 우리는 130g 하나, 260g 하나를 주문하였다. 이렇게 주문하면 195g을 2개 주문한 것보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다. (그람은 390g 같다)

모토무라 규카츠 후기

자리에 앉으면 화로를 2개에 불을 지펴준다. (인당 1개씩) 뜨거운 화로위에 미디엄 레어로 나온 규카츠를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구워서 먹으면 된다.

위 사진은 규카츠 정식이다. 간장소스, 특제 야마와사비소스, 쌀밥, 미소된장국, 양배추 샐러드, 토로로(참마), 명란젓, 와라비모찌, 와사비를 준다.

위 규카츠 사이즈는 130g 이다. 성인 여성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다. 성인 남성은 195g 이 배부르게 먹기에 적당하다.

엄선한 빵가루를 가늘게 빻아서 얇은 튀김옷을 입혀 튀겨낸다. 미디엄 레어로 튀겨내어서 속은 익지 않았다. 미디엄 레어를 좋아하면 그냥 먹어도 되고, 웰던을 좋아하는 사람은 화로에 오래 구워서 먹으면 된다. 오래 구워서 먹었는데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다.

레스토랑이 추천하는 규카츠 정식을 먹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미디엄 레어로 튀겨낸 규카츠를 화로에 굽는다.

2. 가장 먼저 고기에 와사비를 얹어 간장을 찍어 먹는다.

3. 취향에 따라 특제 야마와사비소스 또는 소금에 찍어먹는다.

4. 참마를 갈아 만든 소스 토로로는 밥에 부어 먹는다.

밥의 끈적함과 마의 미끈미끈함이 만나서 잘 어울려졌다. 그리고 밥은 무료로 1번 리필이 가능하다. 규카츠는 정말 밥도둑이였다. 그리고 밥도둑 대장 명란젓도 따뜻한 흰 쌀밥위에 얹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일본에 가면 또 갈 의향이 100% 있다.

양배추 샐러드에는 유자소스를 부어서 먹는다. 다른 일식 돈까스 가게와 다르게 참깨소스를 사용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와사비모찌를 디저트로 먹는다.

전체적인 모토무라 규카츠 정식을 후기를 정리해보면 오사카 여행 중 가장 맛있었던 음식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간다.

일본 오사카 현지인 인기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