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전자담배 반입 벌금 흡연구역

말레이시아 여행시 담배를 얼마나 가져갈 수 있는지, 말레이시아 전자담배 반입 여부, 말레이시아 흡연구역 및 흡연 금지 장소에서 담배 태울시 벌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말레이시아 전자담배 입국 정보

말레이시아 여행시 담배 가져갈 수 있나요?

한국에서 산 담배를 들고 말레이시아에 입국할 수 있을까? 답은 ‘가능하다’ 하지만 담배 면세 한도가 정해져 있다. 담배 225gm을 초과하지 않고, 또는 담배 200개비까지만 들고 말레이시아 여행 입국이 가능하다. 허용된 수량 이상을 가져오면 추가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담배를 많이 사는 실수는 하지 않아야 한다.

항공을 통해 말레이시아에 입국하는 관광객에 대한 관세/세금 면제 물품 목록

상품 설명수량
와인, 증류주 맥주 또는 맥아주총 1리터 1이하
새로산 의류3 이하개
새로 산 신발 한 켤레
음식 150 링깃을 초과하지 않음
개인 관리 및 위생을 위한 새로운 휴대용 전기, 배터리 기기각 제품 1개를 초과하지 않는다.
위에 명시된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 총 1000링깃을 넘기지 않을 것
말레이시아 입국시 반입금지 품목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말레이시아 전자담배 반입 가능여부

2021년 7월부터 말레이시아 전자담배를 소지하고 입국할 경우 말레이시아 공항 세관에 신고 후 관련 세금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필자의 의견으로는 전자담배 흡연자인경우 한국에 전자담배를 두고 말레이시아 여행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몰래 들고오려다가 세관에 걸리면 벌금만 내고 기분만 나빠진다.

말레이시아 여행시 흡연구역

말레이시아 흡연 금지 장소는 다음과 같다. 은행, 극장, 병원, 승강기, 화장실, 공공 차량, 공항, 공원, 모든 식당, 호커센터, 쇼핑몰, 주유소, 인터넷 카페, 도서관, 피트니스 센터, 체육관등 한국과 마찬가지로 실내공간에서는 흡연은 엄격히 금지한다. 또 이 장소에서 최대 3m 내에서는 흡연을 할 수 없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전역의 모든 보행자 구역은 2017년부터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었다. 여행중 전자담배 또는 담배를 흡연하고싶으면 여러 사람들이 모여 흡연하는 곳에 가거나, 주변 건물 관리자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말레이시아 전자담배 반입 벌금 흡연구역

말레이시아 흡연 금지구역 벌금

말레이시아 여행시 흡연 금지구역에서 담배를 피다가 걸리면 벌금은 얼마를 낼까? 최대 10,000 링깃 벌금과 최대 2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다.

모르면 손해보는 말레이시아 여행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