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여행 유심 통신사 추천 3곳

해외 여행을 하기위해서는 필수로 그 나라의 유심을 구입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정보를 찾기위해서는 인터넷이 필요합니다.말레이시아 여행을 많이 해봤던 사람으로서 괜찮은 말레이시아 여행 유심을 소개합니다.

말레이시아 여행 유심 추천

말레이시아 통신사

말레이시아 여행 유심 통신사 추천 3곳

말레이시아 통신사는 크게 4개의 회사가 시장을 점유하고있다. maxis, DiGi, Celcom, U Mobile 이 있다. 한국은 SK텔레콤이 1위로 시장을 압도적으로 점유하고 있지만, 말레이시아 통신사는 4개의 회사가 비슷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그래도 2021년 기준 말레이시아 통신사 맥시스가 약 27% 1위를 차지하고 있다.

  1. Maxis :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큰 통신사 중 하나로, 전국적으로 넓은 서비스 영역을 제공하고 높은 데이터 속도를 자랑한다.
  2. DiGi : 말레이시아 점유율 2위 회사로 국내외로 다양한 플랜을 제공한다.
  3. Celcom: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통신사이다. 전국적인 서비스 영역을 제공하며 Xpax라는 prepaid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4. U Mobile : 다른 통신사에 비해 늦게 생겨난 신생 통신사이다. 저렴한 데이터 패키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말레이시아 여행 유심 맥시스, 디기, 셀콤을 다 써본 경험자로서 3가지 말레이시아 유심 인터넷 속도가 비슷하게 느껴졌다. 그래서 어느 유심을 선택해야하는지 고민할 필요가 없다.

말레이시아 여행 유심 추천

말레이시아 여행시 Digi, 또는 Celcom, eSIM 유심을 추천한다. 왜나하면 상대적으로 유심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옵션이 있기 때문이다.

  1. DiGi :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를 여행한다면 digi 유심을 추천한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데이터 30G와 무제한 통화를 할 수 있다. 유심 가격은 한국돈으로 약 만원이다.
  2. Celcom :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를 여행 한다면 셀콤 유심을 추천한다. 유효기간을 7일 또는 30일로 선택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특성상 관광지가 많이 없어서 대부분 여행일을 5일을 넘기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말레이시아 유심 셀콤의 유심 가격은 7일 기준으로 8700원이다. digi 보다 조금 더 저렴한게 장점이다.
  3. eSIM : 유심칩 교환이 귀찮은 사람에게는 eSIM을 추천한다. 내가 사용하는 폰이 eSIM만 지원된다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구입시 즉시 이메일이 발송된다. 말레이시아 유심 eSIM의 장점은 유효기간을 1일부터 15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데이터 패키지도 매일 500MB부터 2GB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5일 기준 매일 1기가 바이트를 선택한다면 유심 가격은 약 7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말레이시아 여행 유심은 위 통신사 이름을 클릭하면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 위 3개가 가장 말레이시아를 여행하는 사람이 많이 구입한 유심이다.

말레이시아 여행 유심 eSIM을 사용할 수 있는 호환 모델

말레이시아 여행 유심 eSIM을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은 아이폰, 갤럭시, 구글폰, 오포, 화웨이가 있다. 우리나라 사람은 대부분 갤럭시와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최신 폰을 사용한다면 편안하게 유심을 사용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입국시 반입금지 물품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모르면 손해보는 말레이시아 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