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의 경제적, 정치적 중심지인 수도 비엔티안 여행 숙소는 어디를 예약해야 할까? 비엔티안 관광지 투어는 하루면 충분하다. 그래서 관광지 근처에 숙소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은 라오스 비엔티안 4인가족 호텔 숙소 관련 포스팅이다. 이 외에 라오스 여행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에 있으니 모두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라오스 비엔티안 4인가족 – 서머셋 비엔티안 서비스 레지던스
4인가족 여행 호텔로 서머셋 비엔티안 서비스 레지던스 4성급 호텔을 추천한다. 4인 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은 2 베드룸 이그제큐티브로 방2개와 거실하나가 있어서 4인가족이 지내기에 충분히 넓으며,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이 지내기에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한다. 1박 가격도 15~20만원선이라 가성비면에서도 최고다.
서머셋 비엔티안 호텔의 최고의 장점은 라오스 비엔티안 왓따이 국제공항과 차로 10분거리에 있어서 도착 후 빠르게 호텔을 갈 수 있으며, 한국으로 돌아갈 때도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라오스 비엔티안의 관광지는 가까운 곳에 몰려있어서 하루만에 투어를 마칠 수 있다. 서머셋 비엔티안 호텔과 가까운 관광지는 메콩강 야시장, 차오 아누봉 공원, 호 프라 케우, 씨 사켓 사원, 씨 므앙 사원과 가까워 걷는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행하기에 편리하다.
라오스 비엔티안 4인가족 – 어반아이트 호텔
4인가족 여행 호텔로 4성급 어반아이트 호텔을 추천한다. 4인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은 2 베드룸 스위트로 방 2개, 욕실2개가 있어서 충분히 넓고 쾌적하며 4명이 지내기에 충분히 편하다. 또 4세미만 아동은 2명까지 무료로 지낼 수 있어서 총 6명까지 가능하다. 객실에 발코니 테라스가 있는게 인상적이며, 객실에서 멋진 빠뚜사이 독립기념문이 보인다. 호텔에서 걸어서 8분이면 도착을 한다.
어반아이트 호텔과 가까운 관광지는 빠뚜사이 독립기념문, 탓 루앙 사원, 씨 므앙 사원이 있다.
라오스 비엔티안 4인가족 – 어제일리어 파크뷰 호텔
라오스 4인가족 여행 호텔로 4성급 어제일리어 파크뷰 호텔을 추천한다. 4인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은 패밀리룸,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룸이 있으며 5명 성인이 숙박할 수 있는 쿼드러플룸이 있다. 어제일리어 파크뷰 호텔의 단점은 위에 소개한 2개의 호텔보다는 룸크기가 작다.
호텔과 가까운 관광지는 빠뚜사이 독립기념문, 따랏싸오 아침시장, 씨 사켓 사원, 호 프라 케우가 있다. 비엔티안의 관광지는 가까운 곳에 몰려있어서 호텔 위치만 좋다면 하루만에 관광을 충분히 마칠 수 있다.
라오스 여행 팁을 하나 주자면 비엔티안에서 1박2일을 계획하고 그 후 작은 유럽의 느낌을 주는 방비엔과 루앙프라방 도시 여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비엔티안 4인가족 호텔 아고다 할인쿠폰받기
3~7% 할인쿠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