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키호테 쇼핑리스트 15개 후기(일본인 추천)

일본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이 글은 일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일본인 추천) 정보입니다. 일본 오사카 도쿄 여행 및 쇼핑리스트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돈키호테 추천 쇼핑리스트 15개를 알아볼까요?

일본인이 추천한 돈키돈키 쇼핑리스트

  1.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2. 아시리라 풋 시트 릴랙스
  3. 멘소래담 메디케이티드 립밤
  4. 스킨아쿠아 톤업 UV 자외선 차단제
  5. 아트릭스 뷰티 차지 핸드 크림
  6. 키쿠마사무네 사케 고보습 스킨
  7. 휴족시간 쿨링시트
  8. 아사히 캔맥주
  9. 산토리 위스키
  10. 오히리오 곤약젤리
  11. 나라텐리 컵라면
  12. 산테 FX neo 상쾌한 눈관리
  13. ROIHI – TSUBOKO 동전패치
  14. 네츠사마 해열시트
  15. 카오 케이프 스프레이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일본인 추천)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1번째는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이다. 일본의 대표적인 클렌징 제품 중 하나로, 부드러운 거품이 나의 얼굴에 잘잘 흐르는 개기름을 빡빡 지워준다. 나는 이것보다 뛰어난 폼클렌징은 본적이 없는 것 같다. 한국의 판매가격과 일본 돈키호테에서 판매하는 가격을 비교해보면 일본이 더 저렴하다.

아시리라 풋 시트 릴랙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2번째는 아시리라 풋 시트 릴랙스이다. 발바닥에 붙이는 시트 형태의 제품으로, 대나무 수액이 함유되어 있어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한국 쿠팡과 가격을 비교해보니 가격이 비슷했다. (쿠팡 만세)

멘소래담 메디케이티드 립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3번째는 멘소래담 립밤이다. 건조한 가을, 겨울에 입술에 바르면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시원하고 좋은 향이 난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나도 오사카 여행 때 매일 바르고 다녔다.

스킨아쿠아 톤업 UV 자외선 차단제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4번째는 스킨아쿠아 톤업 자외선 차단제이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톤업시켜준다. 끈적임이 적고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 쿠팡에서 가격을 비교해보니 돈키호테가 더 저렴했다. 자외선 필요한 사람은 구입을 추천한다.

스킨아쿠아 선크림 가격은 398엔이다.

아트릭스 뷰티 차지 핸드 크림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5번째는 아트릭스 뷰티 차지 핸드 크림이다.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향긋한 향이 난다. 브라운색의 크림이 나올 것 같지만 막상 용기를 짜면 흰색 크림이 나온다. 손이 잘 트는 추운 겨울날에는 필수품이다.

쿠팡과 가격 비교를 해보면 일본이 더 저렴하다. 핸드크림 하나의 가격은 498엔이다.

키쿠마사무네 사케 고보습 스킨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6번째는 키쿠마사무네 사케 고보습 스킨이다. 일본의 전통적인 사케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쌀 발효과정에서 생성된 아미노산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휴족시간 쿨링시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7번째는 휴족시간 쿨링시트이다. 일본 여행을 하다보면 매일 많이 걸어야 한다. 걷다보면 발바닥과 종아리에 피로가 쌓이게 되고 근육이 뭉치게 된다.

하루에 15000~20000보 걸어서 다리가 너무 피곤했다. 나는 쿨링시트를 구입 후 잠자기 직전에 종아리와 발바닥에 붙혔다. 쿨링시트를 붙이지마자 저절로 웃음이 나왔다. 다른 사람이 그 모습을 봤다면 아마 변태처럼 보였을 것이다. 붙이고 자고 일어나니 다리가 한결 가벼워졌다. 일본 여행내내 매일밤 붙이고 잤다.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하나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사히 캔맥주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8번째는 아사히 맥주다. 일반 캔과 다르게 캔 전체를 열어서 마시는 맥주다. 맥주 캔을 오픈하자마자 거품이 계속 흘러나온다. 반드시 오픈하기전에 맥주컵 하나를 준비해두자.

아사히 거품 캔맥주의 가격은 1캔에 258엔이다.

산토리 위스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9번째는 산토니 위스키이다. 한국에서 하이볼이 매우 유행하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너무 많이 구입해서 그런지 1인당 2병 구입으로 제한하고 있었다. 나는 공항 면세점에서 산토니 위스키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구입하지 않았다. 하지만 공항 면세점에 가니 산토니 위스키가 없었다.

꼭 돈키호테에서 산토니 위스키를 구입하자. 1병당 가격은 1,899엔이다.

오히리오 곤약젤리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10번째는 곤약젤리다. 일본이 젤리가 맛있다는 것은 유명하다. 이 제품이 인기있는 이유는 곤약으로 만들어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많다. 먹어보니 맛있긴 하더라..

곤약젤리 한 봉지의 가격은 498엔이다.

나라텐리 컵라면

유튜브 마츠다 부장 유튜브에서 이 컵라면을 추천하였다. 일본어 이름은 몰라서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를 사용하니 ‘나라텐리’ 라고 나왔다. 어쨋든 호텔에 가서 먹어보니 그렇게 맛있지도 않고 그렇게 맛없지도 않았다. 궁금하신 분들은 일본가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컵라면 하나의 가격은 248엔이다.

산테 FX neo 상쾌한 눈관리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12번째는 산테 FX 네오 인공눈물이다. 눈이 자주 건조하고, 피로를 자주 느끼는 사람이 사용하면 만족하는 제품이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가격을 비교해보니 일본 돈키호테가 훨씬 저렴했다.

산테 에프엑스 네오 1개의 가격은 789엔이다.

ROIHI – TSUBOKO 동전파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13번째는 동전 파스다. 우리 생각하는 파스는 정사각형의 넓적한 패치를 생각하지만 동전파스는 정말로 동전크기의 패치다. 후기를 보면 좋다는 사람도 있고, 비추천하는 사람도 있다. 필자도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서 좋다, 안좋다고 말할 수 없다.

동전파스 1박스 가격은 698엔이다.

네츠사마 해열시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14번째는 네츠사마 해열시트다. 열이 날 때 이마에 붙이는 해열시트다. 이런 것을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은 일본은 신기방기한 물건을 참 잘 만든다.

카오 케이프 스프레이

마지막 추천 제품은 카오 케이프 스프레이다. 일본어를 모르는 나에게 카오 케이프 헤어 스프레이 디자인은 마치 얼굴에서 울고있는 모습이다. 머리 고정용으로 최강이라고 한다.

스프레이 가격은 크기마다 다르다. 300그람의 용량은 개당 698엔이다. 스프레이 한통에 만원이하라면 엄청난 가성비다.

돈키호테 방문 후기

  1. 돈키호테에 있는 물건은 다른 일본 상점과 비교해보면 더 비싸게 판매하는 물건이 있다. 한국 사람들은 어디에 홀렸는지 돈키호테만 간다. 다만 돈키호테의 장점은 아주 많은 물건을 취급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한 번에 쇼핑하기에 좋다.
  2. 대부분 새벽까지 영업을 하는 돈키호테가 많다. 24시간 운영을하는 돈키호테 지점은 오사카 돈키호테 우메다 혼텐 지점이다. (구글맵 링크)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면세 받을시 주의사항

  1. 돈키호테에서 산 물건을 면세 받을려면 반드시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2. 돈키호테에서 산 물건은 한국에 돌아갈 때 까지 봉투를 뜯으면 안된다. 만약 바로 현장에서 사용하거나 먹고싶다면 따로 빼서 계산해야 한다. (돈키호테 홈페이지)
  3. 세금포함하여 5500엔 이상일시 면세를 받을 수 있다. (한 곳 매장에서 5500엔 이상을 사야한다. 여러 매장의 돈키호테에서 조금씩 물건을 구입해서 5500엔을 넘었다고 면세를 받을 수 없다)

일본 편의점 쇼핑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