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예약순위 지도 가격

베트남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프로계획러입니다.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예약순위 지도 가격 정보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다낭 유명 관광지 정보를 알아볼까요?

다낭 관광지 추천 리스트 BEST10

  1. 바나 힐 (ba na hills)
  2. 오행산 (marble mountains)
  3. 한 시장 (han market)
  4. 미케 비치 (my khe beach)
  5. 호이안 올드타운 (old town)
  6. 다낭 대성당 (da nang cathedral)
  7. 선짜 야시장 (son tra night market)
  8. 롯데마트 (lotte mart)
  9. 헬리오 야시장 (khu am thuc dem helio)
  10. 썬월드 다낭 아시아파크 (asia park)

위 순서는 관광객에게 좋은 후기와 인기가 많은 관광지로서 방문율이 높은 순서로 나열해두었다. 파워J 계획러는 미리미리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매하는게 현명하다. 왜냐하면 오프라인 티켓 구입은 시간과 돈을 손해보기 때문이다.

1. 다낭 유명한 관광지 – 바나 힐 (ba na hills)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예약순위 지도 가격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1번째 예약 순위는 바나힐이다.

바나힐은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해발 1485m의 고산 지대의 테마파크다. 1919년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프랑스인들이 더위를 피하기 위해 만들어진 휴양지이다.

테마파크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케이블카를 타야한다. 케이블카 길이가 약 5.8km 로 세계에서 가장 긴 단일 트랙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체감상 약 20~25분정도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다. 높이 올라갈수록 안개때문에 앞이 보이지 않아 아주 신비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나는 1월에 바나힐을 방문하였다. 케이블카를 타기전에는 날씨도 맑고 약간 더웠는데, 바나힐 테마파크에 도착하니 바람이 불고 입김이 나올정도의 추위였다.

바나힐 테마파크에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루지다. 루지는 무동력 카트를 타고 경사진 트랙을 타고 내려온다. 내가 방문했을 때 날씨가 좋지 않아 운영하지 않아 타지 못했다.

바나힐을 대표하는 사진명소는 손으로 다리를 받치고 있는 골든브릿지이다. 2018년에 지어지고 다낭의 랜드마크가 되었다. 다낭에 왔으면 이 곳에서 인증샷은 필수다.

다낭 바나힐의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바나힐 입장권은 현장 매표소에서는 900.000동이다. 클룩과 케이케이데이에서는 890.000동이다. 가격에서 큰 차이는 나지 않지만 매표소에서 긴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케이블카를 빨리 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티켓 판매처 최저가 할인 티켓
오프라인900,000동
클룩가격 확인
KKDAY가격 확인

2. 오행산 (marble mountains)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2번째 예약 순위는 마블마운틴이라고 불리는 오행산이다.

다낭의 오행산은 중국의 고전 서유기에 나오는 곳으로 손오공이 500년간 갇혀있던 곳으로 알려져 있다. (손오공은 소설로 만들어진 가상의 인물)

오행산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다섯 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각각 나무, 금, 흙, 물, 불을 의미하고 이 중 여행객에게 개방된 곳은 나무이며 그 중에서도 길이 150미터인 암푸동굴이 가장 유명하다. 자세한 오행산 후기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행산은 매표소에서 입장료와 엘리베이터 티켓을 구입해야한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 않으면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힘들게 꽤 오래 걸어야 한다는 사실이다.

오행산 입장료 (2024년 기준)

입장료40.000동
엘리베이터 이용료 15.000동

3. 한 시장 (han market)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3번째 방문 순위는 한 시장이다.

한시장은 1919년에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지어졌다가 1970년대 미군의 공습으로 파괴되었다. 그리고 1975년에 다시 재건축되었다. 한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한시장 쇼핑리스트는 크록스, 나이키, 커피, 드라이망고 등이 있다. 1층에는 과일, 채소, 식료품을 판매하고, 2층에는 의류, 신발, 액세사리를 판매한다.

나는 월요일 낮에 다낭 한시장에 방문을 했다. 손님의 90%이상이 한국사람이였다. 이정도면 다낭광역시가 아닌가 싶다.

4. 미케 비치 (my khe beach)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4번째 방문 순위는 미케비치다.

포브스지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알려져 유명해졌다. 20km가 넘는 엄청난 길이의 해변으로 최고급 리조트 시설, 호텔이 밀집해 있다.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맛집 레스토랑, 카페, 바(bar)가 모여 있어서 바다를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1월에 방문했을 때 해변의 파도가 거칠었다. 부산 해운대를 연상시키는 느낌이랄까?

미케비치에서 예약률 높은 호텔 리스트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 호이안 올드타운 (old town)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5번째 예약 순위는 호이안이다.

199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곳으로 전통적인 건축물과 문화유산이 보존되어있다.

다낭을 여행오면 호이안에 당일치기로 방문을 많이 한다. 다낭 한시장에서 호이안 올드타운은 자동차로 약 40~50분정도 소요되며 그랩 가격은 대략 330.000동이 나온다. 한국 돈으로 16000원인 셈인데 여기서 3~4명 가면 1인당 4000~5000원으로 줄어든다.

호이안 올드타운 티켓을 구입하면 25개의 명소 중 5곳을 방문할 수 있다. 호이안 올드타운에서는 맛집, 인력자전거 타기, 소원배, 바구니배 체험을 할 수 있다. 올드타운의 전체 건물색깔이 노란색인데 사진을 찍으면 아주 예쁘게 나온다.

호이안 올드타운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6. 다낭 대성당 (da nang cathedral)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6번째 예약 순위는 다낭 대성당이다.

다낭 대성당 역사는 프랑스 식민지 시대 1923년에 지어진 대성당은 핑크색의 외관이 매우 인상적이라서 관광객에게 사진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다낭 대성당이 핑크색인 이유는 프랑스 귀족들은 권위를 상징하는 핑크색 옷을 많이 입었기 때문이다.

주로 관광객들은 예쁜 다낭 대성당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다. 다낭 대성당 근처 맛집이 많기 때문에 여행 동선을 잘 계획하면 효율적이다.

일요일 미사 시간에만 내부를 견학할 수 있다.

다낭 핑크성당 미사시간표

요일미사시간
일요일5:30
8:00
10:00
15:00
16:30
18:00
월요일 ~ 토요일05:00
17:15

7. 선짜 야시장 (son tra night market)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7번째 예약 순위는 선짜 야시장이다.

선짜 야시장은 다낭 한강 옆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유명한 야시장이다. 선짜 야시장을 대표하는 먹거리는 랍스타, 아이스크림, 꼬치가 있다.

이외 쇼핑은 한시장과 많은 물건이 비슷하게 진열되어 있었다.

선짜 야시장 운영시간은 오후 6시 ~ 오후 11시까지다.

8. 롯데마트 (lotte mart)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8번째 예약 순위는 롯데마트다.

롯데마트가 다낭의 필수 방문코스인 것이 신기할 수도 있다. 하지만 대부분 베트남을 여행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롯데마트에 간다. 왜냐하면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롯데마트 쇼핑리스트의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9. 헬리오 야시장 (khu am thuc dem helio)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9번째 예약 순위는 헬리오 야시장이다.

헬리오 야시장은 선짜 야시장 다음으로 유명한 야시장이지만 선짜에 비해 상대적으로 규모도 작다. 쇼핑은 없으며 길거리 음식만 판매를 한다.

헬리오 야시장의 특징은 한국음식도 판매, 젊은 베트남 사람들이 장사를 한다는 점이다. 만약 여행기간 중 야시장을 한 번만 방문한다면 선짜 야시장을 방문하는게 좋다.

10. 썬월드 다낭 아시아파크 (asia park)

베트남 다낭 유명한 관광지 추천 10번째 예약 순위는 썬월드 다낭 아시아파크다.

썬월드 아시아파크는 다양한 테마와 롤러코스터, 다낭 시내를 볼 수 있는 관람차가 있는 곳이다. 평일에 방문했을 때 관광객이 거의 없었고, 무서운 롤러코스터는 운행을 하지 않고 있었다. 놀이공원에 사람이 없으니 썰렁하였다.

주말에 방문하면 사람도 많고 모든 놀이기구가 운행을 할까?

썬월드는 어린 자녀와 베트남 다낭 여행을 한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아주 저렴하게 어린이용 놀이기구를 탈 수 있기 때문이다. 자세한 썬월드 놀이기구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판매처최저가 예약
오프라인
클룩가격 확인
KKDAY가격 확인

제 솔직한 여행정보는 도움이 되었나요?

후기 좋은 가성비 다낭 호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