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바나힐 입장료 테마파크 날씨 그랩 가격 후기

다낭의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프로계획러입니다. 베트남 다낭 바나힐 입장료 테마파크 날씨 그랩 가격 정보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다낭 바나힐 테마파크 입장료와 날씨 정보를 알아볼까요?

베트남 다낭 바나힐 그랩 가격 비용

다낭 바나힐 입장료 테마파크 날씨 그랩 가격 후기

다낭에서 바나힐까지 그랩을 이용하면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베트남 다낭 여행을 한다면 숙소는 대부분 한강 주변이나 미케비치에 호텔을 예약할 것이다. 위 구글 지도를 보면 다낭시내는 오른쪽에 위치해 있고 바나힐 케이블카 타는 장소는 왼쪽에 위치해 있다.

다낭에서 바나힐까지 그랩을 이용해서 자동차로 이동하면 대략 40~50분의 이동시간이 필요하다. 바나힐 그랩 비용은 위치와 시간마다 다르겠지만 대략 250.000 ~ 300.000동이 나온다. 그럼 한국 돈으로 편도비용이 15000원인 셈이다. 만약 3~4명이 나누어서 비용을 지불한다면 1명당 4000~5000원으로 줄어드는 셈이다.

다낭 바나힐 왕복 비용은 25000원 ~ 30000원이 나온다. 그랩을 이용해서 다낭에서 바나힐로 갈 때, 대부분 그랩 운전자가 다시 다낭으로 돌아갈 때 자기를 부르라고 카카오톡을 알려줄 것이다.

그럼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기 전에 미리 연락을 하면 주차장에서 운전자가 대기를 할 것이다. 나도 그렇게해서 다낭까지 대기시간 없이 편하게 왔다.

베트남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시간 길이 노선

다낭 바나 힐 해발 1500미터 테마파크로 올라가는 케이블카 노선은 총 4개다. 2개 케이블카 노선은 테마파크로 올라가고, 나머지 2개는 골든브릿지로 향하는 노선이다.

나는 화요일 오전 9시에 케이블카를 탑승해서 테마파크로 올라갔고, 오후 2시에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왔는데 골든브릿지로 연결된 케이블카 2개의 노선은 계속 운행하지 않았다.

그래서 손님은 선택권없이 골든브릿지부터 먼저 갈 수 없으며, 다낭 바나힐 테마파크로 가야한다.

베트남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의 길이는 약 5,200미터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로 알려져 있다. 케이블카는 성인 8명이 탑승할 수 있는 크기이며 내부에는 바나힐 테마파크 안내책자와 멀미시 토할 수 있는 봉투가 준비되어 있다.

다낭 바나힐 테마파크 정상까지 케이블카 탑승 시간은 대략 20~25분이다. 케이블카를 타면서 다낭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1미터 앞이 보이지 않는 안개까지 볼 수 있다.

케이블카 운영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전 8시 ~ 오후 10시)

베트남 다낭 바나힐 테마파크 놀이기구 지도 후기

바나힐 테마파크 정상에 올라가면 여러가지 놀이기구가 있다. 야외와 실외 놀이기구로 나누어져 있다. 야외 놀이기구는 날씨에 따라 운영여부가 결정된다. 비가 오고 안개가 낀 날씨에는 야외 놀이기구는 운영하지 않는다.

바나힐 테마파크 정상 날씨는 예측할 수 있는가? 못한다.

분명 케이블카 타는 지상에는 해가 쨍쨍하고 맑았는데,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올라오니 위 사진처럼 안개가 자욱하고 앞이 잘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루지를 포함하여 야외 놀이기구는 하나도 못타고 내려왔다.

이럴꺼면 높은 고도에 테마파크를 짓지 말던가?

경제적 관점에서 왜 이렇게 자원을 낭비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높은 산에서 나무를 베고, 건축자재를 싣고 정상에서 올라가서 짓는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가? 또 케이블카를 운영할려면 전기가 필요하다.

날씨에 상관없이 실내 놀이기구는 모두 운영한다. 위 사진은 실내에서 운영하는 놀이기구다. 대부분 어린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갖추어져 있고, 롯데월드에 있는 자이로드롭 미니버전도 있다.

티켓이 있으면 바나 힐 테마파크 놀이기구를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vR체험, 오락기는 돈을 지불해야지 이용할 수 있다. 또 공연도 진행한다.

다낭 바나 힐 테마파크에서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 루지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루지는 운행하지 않았다.

이 외 바나힐에는 여러가지 테마로된 건축물이 있다. 달의 왕국, 이클립스 광장, 태양신 폭포, 프랑스 마을 등이 있다. 사진 찍기에 잘 갖추어져 있다.

베트남 다낭 골든브릿지 가는 방법

다낭 랜드마크 골든브릿지에 갈려면 테마파크 정상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야 한다. 대략 5분의 케이블카를 타면 도착을 한다.

위치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으니 바나힐 테마파크에 도착하면 지도가 그려진 무료 팜플렛을 반드시 소지하는 것을 추천한다.

팜플렛 지도에 파란색 숫자 3번 bordeaux 역이 골든브릿지 위치다. 4번 louvre 역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면 된다. 걸어가는 길은 없다.

베트남 다낭 바나힐 날씨 옷차림

다낭 바나힐 정상은 지상보다 기온이 10~15도 낮다. 내가 방문한 1월에는 입김이 나올정도로 쌀쌀했다. 나는 긴바지와 긴소매 라운드티를 입고 가서 추위에 떨지않고 편하게 다닐 수 있었다. 어떤 관광객은 사전조사 없이 왔는지 반바지와 반팔을 입고와서 오들오들 떠는것을 보았다.

여름에 바나힐을 방문하면 시원할 수 있고, 겨울에 바나힐을 방문하면 추울 수 있다. 긴 옷을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

베트남 다낭 바나힐 뷔페

온라인 사이트에서 바나힐 입장권을 구매할 때 뷔페도 같이 판매하는 옵션이 있다. 만약 테마파크에 오래시간 머무를 생각이면 뷔페 이용권도 같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왜냐하면 테마파크 레스토랑 음식 판매가격이 다낭 시내에 있는 레스토랑보다 3배 비싸기 때문이다.

자녀와 테마파크에 가면 사진찍고 놀이기구를 타면 6~7시간 머무를 것이다. 1끼는 어떻게든 해결해야 한다. 나는 오전9시에 가서 오후1시에 내려와서 뷔페를 이용하지 않았다.

베트남 다낭 바나힐 입장권 현장구매 가격

매표소 티켓 가격 (성인)900.000동
클룩890.000동
KKDAY 890.000동

나는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클룩에서 티켓을 미리 구매했다. 그리고 케이블카를 탈 때 qR코드만 보여주면 된다. 바나힐 현장구매 가격은 900.000동이다.

바나힐 후기

1. 무서운 놀이기구는 없으니 큰 기대를 하지 않는다.

2. 사진찍기에는 좋다.

3. 어린 자녀와 함께 가면 좋은 장소다.

4. 케이블카를 무서워하는 사람은 힘들 수 있겠다.

5. 음식 가격이 비싸니 미리 가방에 물과 과자를 가져가면 유용할 수 있다.

6. 오전에 일찍가면 케이블카 기다리는 시간을 아낄 수 있다.

베트남 다낭 독점 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