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구글 지도 BEST 10

베트남 역사와 가치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프로계획러입니다.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구글 지도 BEST 10 정보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현지인에게 유명한 다낭 맛집 알아볼까요?

현지인 다낭 맛집 추천 10곳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구글 지도 BEST 10
  1. 티엔킴 (thien Kim)
  2. 반미 코티엔 (banh Mi co tien)
  3. 냐벱스아 (nha bep xua restaurant)
  4. 에스코 비치 바 라운지 레스토랑 (esco beach bar lounge)
  5. 포틴 13 (pho thin 13)
  6. 콩 카페 (cong ca phe)
  7. 친 메시 드래곤 (chin meshi dragon)
  8. xLIIII 스페셜 커피
  9. 껌땀웃반 (com tam ut van)
  10. 미쓰리 (miss ly)

위에 소개한 다낭 맛집 레스토랑, 카페의 선택 기준은 구글맵 점수 평균 4.3점, 후기 평균 수 1000개 이상의 지점들이다.

티엔킴 (thien Kim)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1번째는 티엔킴 레스토랑이다.

베트남 대표음식 중 하나인 분짜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분짜는 쌀국수 면,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와 함께 느억맘 소스에 푹~ 찍어서 먹는 요리다.

티엔킴의 또 하나 추천요리는 짜조다. 짜조는 다진 새우와 야채를 섞어서 만든 요리로 바삭바삭하고 속이 꽉 차있어서 포만감을 주는 음식이다.

베트남 다낭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깔끔한 레스토랑에서 조용히 편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티엔킴을 추천한다. 베트남 물가대비 조금 비싸지만 고급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다. 나는 분짜, 짜조, 타이거 생맥주 1잔을 주문해서 지불한 금액은 268,000 동이다. 한국 돈으로 13400원이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10시 ~ 오후 9시30분

티엔킴의 구글 맵 지도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미 코티엔 (banh Mi co tien)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2번째 반미 코티엔이다.

베트남 대표음식 중 하나 인 반미는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영향을 받아 탄생한 바게트 샌드위치다. 신선한 바게트 빵에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햄, 계란, 오이등을 넣어 간단하게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많이 먹는다.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 와 비슷하다.

다낭 반미 코티엔이 맛있는 이유는 다른 반미 가게와 다르게 빵이 질기지 않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반미를 판매한다. 그 중 추천하는 반미는 계란이 듬뿍 들어간 반미다.

다낭 반미 코티엔 가게를 찾기가 조금 힘들 수 있다. 대도로변에서 골목으로 들어간 뒤 좌측으로 돌면 가게를 찾을 수 있다. 내가 방문했을 때 한국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나는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을 하고 나갔다. 반미 가격은 39,000동이다. 한국 돈으로 약 2000원정도이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8시 ~ 오후9시

반미 코티엔 구글맵 지도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냐벱스아 (nha bep xua restaurant)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3번째 냐벱스아 레스토랑이다.

냐벱스아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는 스페셜 소고기 쌀국수, 소고기 미꽝이다. 소고기 쌀국수와 미꽝은 베트남 대표 음식 중 하나이다. 보통 쌀국수는 한국사람들에게 잘 알려져있지만 미꽝은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미꽝은 베트남의 중부지역인 꽝남에서 유래한 국수 요리로 자작한 국물에 면과 고기, 새우, 채소등을 비벼서 먹는 비빔국수다.

냐벱스아 레스토랑은 미케비치 해변 근처에 있다. 레스토랑 구글 맵 지도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코 비치 바 라운지 레스토랑 (esco beach bar lounge)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4번째 에스코 비치 바 레스토랑 라운지이다.

베트남 다낭의 미케비치는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꼽히는 곳으로 유명하며 길이가 약 20km에 이른다. 1월에 미케비치에 방문을 했을 때는 거친파도가 멋진 장관을 만들어 주었다.

멋진 다낭 미케비치를 바라보면서 시원한 생맥주를 한 잔 하고 싶다면 에스코 비치 바 레스토랑 라운지를 추천한다. 테라스에서 해변을 향하여 앉아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밤에는 멋진 불쇼를 한다고 한다. 나는 손님이 상대적으로 적은 낮 시간에 방문해서 조용히 나만의 시간을 보냈다. 내가 주문한 생맥주 1잔의 가격은 85,000동이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8시 ~ 밤12시

에스코 비치 바 레스토랑 구글맵 지도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틴 13 (pho thin 13)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5번째 포틴 13 레스토랑이다.

다낭 포틴13 레스토랑 대표 메뉴는 소곱창 쌀국수이다. 기존의 전통 베트남 쌀국수를 약간 변형하여 소곱창 쌀국수를 빨간 국물로 만들어 판매한다.

주문하고 딱 국물을 한 입 먹었을 때 ‘와’ 라는 감탄사가 나왔다. 얼큰하고 매운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취향을 저격하였다. 포틴13의 소곱창 쌀국수 가격은 small은 80,000동, big은 120,000동이다. 나는 작은 사이즈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충분히 배가 불렀다.

소곱창에서 전혀 잡내가 나지 않았고 식감은 쫄깃쫄깃하여 만족한 레스토랑이다. 다음에도 다낭을 간다면 재방문 의사가 있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6시 ~ 오후2시, 오후5시 ~ 오후9시

포틴13 구글맵 지도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콩 카페 (cong ca phe)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6번째 콩 카페이다.

베트남에서는 스타벅스 매장보다 콩 카페가 더 많다. 스타벅스가 힘을 못쓰는 몇 개국 중 한 곳이 베트남이다. 베트남이 커피가 유명한 이유는 인스턴트 커피에 주로 쓰이는 ‘로부스타’ 최대 생산국이다.

우리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노란색 커버의 맥심커피 원두가 로부스타이다. 우리가 먹는 ‘얼죽아’ 의 커피원두는 아라비카이다.

콩 카페는 2007년 하노이에서 시작하였으며 콩(cong)은 베트남 전쟁 당시의 병사를 상징하며, 카페(caphe)는 커피를 뜻한다. 콩 카페 대표메뉴는 코코넛 커피로 진한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코코넛 밀크가 만나서 환상의 하모니를 만든다. 사이즈에 따라 55,000동과 65,000동이 있다.

나는 여행기간 중 2번을 방문하여 코코넛 커피와 사이공 브라운 커피를 마셨다.

베트남 다낭 콩 커피 구글맵 지도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친 메시 드래곤 (chin meshi dragon)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7번째 친 메시 드래곤이다.

친 메시 드래곤은 일식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이다. 유튜브 채널 미니멀유목민에서 추천한 식당이다. 마파라면을 추천하였지만 나는 일본식 돈까스를 좋아하여 안심 돈까스 세트를 주문하였다. 안심 돈까스 세트를 주문하면 튀김 가라케와 찰기있는 쌀밥, 돈까스가 나온다. 그리고 후식도 준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것은 시원안 삿포로 생맥주를 한국 돈으로 약 2500원에 마실 수 있다. 나같은 맥덕이거나, 베트남 현지음식이 조금 지겹다면 방문할 가치가 있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2시, 오후5시~ 밤9시20분

위치는 아래 구글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XLIII 스페셜 커피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8번째 XLIII 스페셜 커피 카페다.

구글맵에서 이색적인 카페를 찾다가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멋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다. 카페 중간에 나무가 심어져 있고 2층 높이의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살이 잘들어온다.

구글맵에서도 점수가 높고 리뷰수가 3000개가 넘는 곳이다. 카페에는 착한 강아지 2마리가 자유로이 돌아다닌다. 혹시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사람은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메뉴는 원두에 상관없이 똑같은 가격, 3가지 브루잉 방법, 12개의 디저트가 있다. 나는 nueva alianza typica 와 arabica croissant 를 주문하여 200,000동이 나왔다.

베트남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하지는 않지만 멋진 카페 인테리어와 스페셜 커피원두를 고려한다면 방문할 가치가 있다.

운영시간: 매일 오전6시30분 ~ 오후 10시 30분

XLIII 스페셜 커피 구글맵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껌땀웃반 (com tam ut van)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9번째 껌땀웃반 레스토랑이다.

베트남 대표음식 중 하나인 껌땀은 남부에서 유래한 요리로 밥,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 달걀프라이, 야채를 함께 먹는 덮밥요리다.

껌땀웃반의 숯불 향을 입은 돼지고기는 한국인 입맛에 잘 맞았다. 다만 다낭 껌땀웃반을 방문하고 아쉬웠던 점은 음식 담음새가 조금 아쉬웠다. 레스토랑 근처에 숙박을 한다면 방문하기 좋고, 개인적으로 굳이 찾아갈 정도로의 맛집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껌땀웃반 구글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리 (miss ly)

베트남 다낭 맛집 추천 리스트 10번째 미쓰리 레스토랑이다.

미쓰리는 다낭 맛집이 아니라 호이안 맛집이다. 다낭을 여행한다면 분명히 호이안을 하루정도 방문할 것이다. 호이안 올드타운에 위치한 미쓰리의 대표 메뉴는 프라이 완톤, 모닝 글로리가 유명하다.

주문한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며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도 잘 맞다. 특히 모닝 글로리는 아삭아삭하여 밥과 먹기에 아주 좋았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관광객이 많이 오다보니 유명해졌고 음식 가격이 베트남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하지는 않았다.

프라이 완톤 가격은 120,000동, 모닝 글로리는 90,000동이다.

호이안 맛집 미쓰리 레스토랑 구글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낭 가성비 위치좋은 호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