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현지인 맛집 추천 4곳 총정리

일본 교토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교토 현지인 맛집 추천 가격 지도 총정리 정보입니다. 현지인이 많이 방문하는 교토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일본 현지인 교토 맛집 알아볼까요?

일본 교토 현지인 맛집 리스트 4곳

  1. 토리세이(Torisei) – 야키토리 맛집
  2. 기온 덕 누들(Gion Duck Noodle) – 오리고기
  3.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Katsukura) – 돈카츠
  4. 키주로 (Kijurou) – 소고기 와규

위 소개한 맛집은 모두 구글 평점 4.0 이상의 레스토랑이다.

토리세이(Torisei) – 야키토리 맛집

교토 현지인 맛집 추천 4곳 총정리

교토 여행을 가면 꼭 방문한다는 기요미즈데라(청수사)를 해질녘에 방문하고 근처에서 간단한 저녁을 먹고싶다면? 야키토리 맛집 토리세이를 교토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한다.

토리세이는 일본 야키토리 프렌차이즈 가게로 현지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있다. 일본 전통 스타일의 레스토랑에서 주문 후 즉석에서 숯불로 구운 야키토리와 시원한 생맥주 한 잔이면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고 생각이 든다.

토리세이 위치, 영업시간, 메뉴, 가격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온 덕 누들(Gion Duck Noodle) – 오리고기

교토 현지인 맛집 추천 4곳 총정리

일본 전통음식이 아닌 색다른 교토 현지인 맛집을 시도하고 싶다면 기온 덕 누들을 추천한다. 직접 뽑은 면과 부드러운 오리고기가 만나 아주 깊고 담백한 면요리를 즐길 수 있다.

기온 덕 누들은 교토 여행의 중심지인 야사카 신사와 하나미코지도리 근처에 위치해 있다. 가게 내부에 9명만 앉을 수 있어 식사시간에 가면 길을 조금 오래 기다려야 하는 단점은 있다.

기온 덕 누들 레스토랑의 메뉴 가격, 위치, 영업시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Katsukura) – 돈카츠

교토 현지인 맛집 추천 4곳 총정리

일본 여행을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가 돈까스가 아닌가?

한국의 경양식 돈까스와 일식의 돈카츠는 스타일이 많이 다르다. 조금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은 일식 돈카츠를 더 선호할 것이다. 교토에서 돈카츠 끝판왕을 찾는다면? 카츠쿠라 레스토랑을 추천한다.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레스토랑은 교토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나다. 교토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하여 줄 서서 먹는 곳이며, 한국 사람들에게도 비밀스럽게 조금 알려져 있다.

카츠쿠라 교토 레스토랑 메뉴 가격, 영업시간, 위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키주로 (Kijurou) – 소고기 와규

교토 현지인 맛집 추천 4곳 총정리

일본 사람들이 교토 여행을 가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아라시야마다. 아라시야마 근처에 위치한 맛집을 찾는다면 키주로 레스토랑을 추천한다.

키주로는 높은 퀄리티의 소고기 와규 도시락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레스토랑 내부도 일본 건축의 스타일을 잘 살려서 분위기도 한 몫을 한다. 교토 아라시야마 맛집 키주로 메뉴, 가격, 위치에 대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길거리 음식은 교토 니시키 시장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사카 현지인 인기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