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교토 아라시야마 맛집 키주로 메뉴 가격 후기입니다. 일본 교토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교토 아라시야마 맛집 키주로 레스토랑을 알아볼까요?
교토 아라시야마 맛집 키주로 위치
교토 서부에 위치한 아라시야마 도게츠교와 연결된 메인 거리에는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 길거리 음식을 판매한다. 사람들이 많이 지나가는 길이다. 길을 걷다보면 KIJUROU 간판을 볼 수 있다. 골목 안으로 조금 들어가면 고전적인 일본 가옥 스타일의 키주로 레스토랑 입구가 나온다.
아라시야마 맛집 키주로 주소: 18-27 Sagatenryuji Kitatsukurimichicho, Ukyo Ward, Kyoto, 616-8374, Japan
교토 아라시야마 맛집 키주로 영업시간
아라시야마 키주로 레스토랑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다.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0: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7:30분)
나는 점심에 키주로를 방문해서 약 30분을 기다렸다.
교토 아라시야마 맛집 키주로 메뉴 & 가격
키주로의 메인 메뉴는 와규 비프를 주재료로 하며 전통적인 일본 도시락에 담겨서 손님에게 식사가 나온다. 소고기가 메인 메뉴라 1인 메뉴 가격대가 대략 4~5만원으로 조금 비싼편이다.
키주로(Kijurou)에서 판매하는 메뉴와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주로 먹어본 후기
바쁜 점심시간에 20~30분을 기다린 후 창가 테이블에 앉았다. 일본 정원의 소박하고 아름다움이 더욱 키주로 레스토랑을 분위기 있게 만들어 주었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Grilled Beef rice bowl meal set 이다. 키주로에는 메뉴가 총 10개 있는데 내가 주문한 메뉴만 주전자가 있다. 주전자에는 차가 들어있고, 불을 켜서 따뜻하게 데울 준다.
차를 마시는 방법은 파란색의 빈 그릇에 밥을 조금 담고 소고기를 넣은 후, 차를 부어서 밥을 말아서 먹는다. 물에 밥 말아 먹는 한국과 비슷하다.
세트 구성에는 예쁜 도자기에 맛있는 밑반찬도 나왔다. 담음새가 이쁘다.
소고기와 밥과 같이 먹는 미소 된장이다.
도시락 뚜껑을 열면 윤기와 육즙이 가득 흐르는 소고기가 얇게 썰려있다. 소고기 밑에는 흰밥이 깔려있다.
먼저 고기를 밥에 조금 싸서 먹었다. 부드러운 고기에 찰기있는 흰 밥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다.
와사비를 조금 덜어서 고기와 먹으니 와사비의 향긋하고 매콤한 맛이 소고기 맛을 더욱 살려줬다.
마지막은 밥과 소고기를 넣고 뜨거운 차를 조금 부어서 먹었다.
두 번째 메뉴는 Wagyu beef steak in a lacquered box with boiled tofu 이다.
두부는 뭔가 특별할 것 같았지만 그냥 부드러운 두부였다. 그 외 구성은 첫 번째 메뉴와 똑같았으며 와규 비프 역시 맛있었다.
개인적고 아라시야마 맛집 키주로를 먹은 후기는 좋은 선택이였다. 가격이 비싼만큼 그 정도의 친절한 직원의 서비스와 레스토랑 분위기, 음식 퀄리티 모두 괜찮았다. 내가 방문했을 때 한국 손님들도 꽤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