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문화와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여행가이드입니다. 이 글은 교토 맛집 기온 덕 누들(Gion Duck Noodle) 방문 후기 입니다. 교토, 오사카 여행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온 덕 누들 위치
기온 덕 누들은 야사카 신사와 교토 전통거리 하나미코지도리와 매우 가깝다.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조금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구글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교토 맛집 기온 덕 누들 주소 – Japan, 〒605-0073 Kyoto, Higashiyama Ward, Gionmachi Kitagawa, 329 329 1 階D号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30분
기온 덕 누들 메뉴
레스토랑 메뉴판은 독특하다. 위 사진에서 왼쪽은 국물 면요리, 오른쪽은 국물이 없는 비빔면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알파벳 M과 L은 사이즈를 의미한다.
오른쪽 메뉴에서 오리 옆에 있는 과일은 소스 맛이다. 체리 소스와 오렌지 소스다.
위 메뉴는 오리고기와 사이드 메뉴, 음료다. 메뉴 종류가 몇 개 없고 심플하다. 메인 메뉴 가격은 대략 1100엔~ 2150엔이다.
방문후기
레스토랑에 방문해서 대략 20분정도 기다린 후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줄을 오래 기다려야 했던 이유는 식당에 총 9명만 앉을 수 있었다. 자리가 많이 없기 때문에 2명이서 방문하는 것이 좋다.
기온 덕 누들은 주방과 마주보는 일렬로 된 bar 테이블이다. 내가 방문약ㄱ했을 때 나를 제외하고는 모두 일본 손님이였다.
국물 면 요리를 하나 주문했다. 먼저 국물을 한 입 먹었을 때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다. 오리고기는 매우 부드러웠다.
교토 맛집 기온 덕 누들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선호하지 않을 수 있겠다. 자신의 입맛을 고려해서 방문을 결정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 번째 주문한 메뉴는 비빔면이라고 해야할까? 메뉴 이름이 없어서 오리고기 비빔면이라고 불러야 겠다. 그릇에 뿌려진 소스와 비벼서 한 입 먹었다. 뭐랄까…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서 맛있다, 맛없다 평가를 못하겠다. 다만 면 식감이 아주 쫄깃하였다.
같이 나오는 걸쭉한 국물인데 면을 담궈서 먹는다.
방문 후기 – 교토에서 일본 전통 음식이 아닌 색다른 음식을 찾는다면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다만 단체 손님은 가게 규모가 작아서 다같이 자리에 앉는데 꽤 힘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