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역 현지인 맛집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일본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교토역 현지인 맛집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후기입니다. 일본 교토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교토역 현지인 맛집 가츠쿠라(Katsukura) 돈카츠

가츠쿠라 교토 포르타 위치

교토역 현지인 맛집 가츠쿠라 교토 포르타

교토역에서 교토 타워 방향으로 봤을 때 교토역 왼쪽에 위치해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1층으로 올라가면 많은 레스토랑이 있다.

주소 – Japan, 〒600-8216 Kyoto, Shimogyo Ward, Higashishiokojicho, 901 京都ポルタ 11F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영업시간

교토역 현지인 맛집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메뉴 & 가격

카츠쿠라의 메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츠쿠라 교토 포르타 돈카츠 후기

금요일 오전 11시에 영업시간에 맞춰서 가서 대기없이 바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다. 돈카츠를 주문하니 고소한 참깨가 담긴 그릇과 막대를 주었다. 슥슥 돌리면서 참깨를 곱게 으깨었다.

가츠쿠라는 돈카츠 소스와 진한 맛 소스, 그리고 양배추에 뿌려먹는 유자 드레싱을 제공한다. 밑반찬으로 덜어먹을 수 있는 카츠쿠라 절임도 있다. 돈까스 소스에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 적혀 있다.

곱게 간 참깨에 맛있는 돈카츠 소스를 뿌렸다. 주문하고 나서 얼마지나지 않아 메뉴가 빠르게 나왔다.

위 사진의 메뉴 이름은 Large Prawn Cutlet and pork tenderloin cutlet set meal 이다. 돈카츠와 새우 튀김이 올려져 있는 메뉴다. 한국에도 맛있는 일식 돈까스가 많다. 카츠쿠라 돈까스를 한 입 먹으니 역시 바삭바삭했다. 처음 느껴보는 빵가루의 식감이였다.

홈페이지에는 가마에서 구워진 빵에서 나온 부스러기로 빵가루를 사용한다고 적혀 있다.

두 번째 주문한 메뉴는 Pork Tenderloin Cutlet Set Meal 이다. 돼지고기는 부드러웠고 튀김도 바삭바삭해서 매우 맛있었다. 이 메뉴는 카츠쿠라의 대표 메뉴이다.

돈까스와 같이 밥, 된장국,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나온다. 이 3개의 메뉴는 부족하면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양배추 샐러드를 다 먹으니 친절한 직원분이 먼저 와서 물어보고 리필해주셨다. 그 외에 밥과 국도 요청하기전에 먼저 와서 물어보고 리필해주셨다. 너무 친절하게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했다.

음식도 맛있고 직원도 친절해서 교토 현지인 맛집으로 소문난게 아닐까? 다음에도 교토에 간다면 재방문 의사 100% 다. 대표 메뉴가 맛있으니 다른 음식도 궁금해졌다.

교토 오카사 줄서서 먹는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