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괌은 패밀리 휴양지로 유명한 섬이다. 에메랄드 바다와 따뜻한 날씨가 우리에게 오라고 손을 흔든다. 괌 4인 가족 호텔 위치 좋은 곳을 예약해서 편안하게 괌 여행을 즐겨보자.
괌 4인 가족 호텔 추천 TOP3
- 두짓 비치 리조트 괌 (Dusit beach resort guam)
- 롯데 호텔 괌 (Lotte Hotel Guam)
- 웨스틴 리조트 괌 (The Westin Resort Guam)
위치 좋은 괌 4인 가족 호텔
괌의 면적은 543.9km 에 인구는 약 17만명이 거주한다. 괌 수도는 하갓냐(Hagatna)이고 ,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는 하갓냐 위쪽에 있는 데데도(Dededo)이다. 데데도에 가장 많은 인구가 거주하고, 관광의 중심지이라서 쇼핑과 경제시설이 밀집해 있다. 데데도에 타무닝(Tamuning)이 있는데 그곳에 가장 유명한 해변 ‘투몬비치’가 있다.
쉽게 말해서 푸른 괌 바다에서의 액티비티, 쇼핑, 맛집을 모두 갖춘 곳이 투몬비치다. 여행을 할 때 접근성을 고려한다면 투몬비치에 있는 호텔과 리조트에서 숙박을 해야한다. 추천한 3개의 유명한 가족호텔도 투몬비치 바로 앞에 있다.
괌 4인 가족 호텔 – 두짓 비치 리조트 괌
괌 가족호텔 추천 첫 번째는 4성급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이다. 두짓타니와 다른 호텔이니 헷갈림 주의해야한다. 두짓타니 바로 옆에 있으며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게 장점이다. 4인 가족 성인이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은 ‘클럽 스튜디오 오션뷰 룸 – 퀸침대 2개 다. 전망은 오션뷰라 예쁜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두짓비치 호텔은 원래 아웃리거 호텔인데 두짓타니에서 인수해서 새로 리모델링한 호텔이다. 그래도 호탤 객실 내부 디자인은 조금 현대적이지 못하고 칙칙한건 단점이다. (괌 호텔 대부분 오래되어서 낡은 느낌을 주는것 을 고려)
호텔 수영장은 두짓타니 호텔과 같이 이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다. 즉 호텔 수영장이 2개인셈이다. 두짓타니 호텔 수영장은 아이들이 놀기에 딱 정한 사이즈다. 그리고 수영장에서 조금만 걸어서 내려가면 바로 투몬비치가 나온다.
가까운 유명 관광지는 언더워터 월드, 투 러버스 포인트가 있다.
괌 4인가족 호텔 – 롯데 호텔 괌
괌 4인 가족 호텔 추천 두 번째는 롯데 호텔 괌이다. 롯데 호텔은 한국사람에게는 친숙한 호텔이다. 아마도 괌 여행객의 다수가 한국인과 일본인이라 지어진게 아닌가 생각해본다. 4인 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은 ‘패밀리 스위트’ 이다. 침실 2개와 욕실 2개이며 발코니,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는 주방이 있다.
롯데 호텔의 장점은 실외 수영장이 에메랄드 투몬비치 바다와 맞닿은 느낌이 있어서 사진을 찍으면 아주 예쁘게 나온다. 다른 5성급 호텔보다는 조금 저렴한 편이며 , 수영장과 투몬비치에 롯데호텔 전용의 카바나가 있어서 돈을 지불하고 예약을 할 수 있다. 카바네는 자신만의 공간이라 짐을 두기에도 좋고,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카바나 내부에는 TV, 냉장고, 작은 식탁과 에어컨이 있어서 시원하다.
롯데 호텔이라 한국인 직원분들이 있어서 영어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점과 유아풀장, 키즈룸이 있어서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가족 여행객에게 아주 큰 장점이다.
괌 4인가족 호텔 – 더 웨스틴 리조트 괌
괌 4인 가족 호텔 추천 세 번째는 웨스틴 리조트 괌이다. 웨스틴 리조트 괌의 특징은 4인 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의 옵션이 아주 다양하다는 점이다. 객실이 커질수록 가격도 조금씩 올라간다.
웨스틴 리조트 괌 호텔의 장점 역시 실외 수영장이며 뒤편 넘어로 펼쳐진 미친 에메랄드 오션뷰는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수영장에는 비치 바가 있어서 음료를 주문해서 마실 수 있고 신나는 DJ의 음악도 들을 수 있다.
3개의 호텔 모두 여행객 숙박후기가 좋은 호텔을 소개했으며 3개 호텔 모두 비슷한 위치에 있으며 투몬비치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3개 호텔 중 가장 가성비 있는 호텔은 롯데 호텔 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