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인문학 여행 가이드입니다. 일본 오사카 간사이공항 일본항공 사쿠라 라운지 후기 정보입니다. 오사카 여행 정보는 웹사이트에 모두 있으니 읽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간사이공항 사쿠라 라운지 후기를 알아볼까요?
간사이공항 일본항공 사쿠라 라운지

오사카 간사이공항 사쿠라 라운지를 이용했다. 사쿠라 라운지는 일본항공 비즈니스 자리를 예약하면 갈 수 있다. 즉 우리나라 항공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비즈니스 좌석은 사쿠라 라운지를 이용하지 않는다.


사쿠라 라운지를 이용하는 항공사다. 제팬에어라인, 차이나 이스턴, 차이나 사우스 에어라인, 싱가포르 에어라인, 에어 차이나, 샹하이 에어라인, 말레이시아 에어라인, 하와이안 에어라인, 핀에어, 베트남 에어라인, 샤먼 에어라인, 아메리카 에어라인이 사쿠라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결론부터 적자면 사쿠라 라운지는 내가 가본 공항 라운지 중에서 가장 안좋았다. 내가 이용한 라운지는 실망스러웠다. (29~30번 게이트 근처)
비행기 티켓을 받을 때 항공사 직원이 2가지 선택 옵션을 주었다. 하나는 사쿠라 라운지 이용권, 다른 하나는 면세점 $40 쿠폰을 받는 것이다. 결국 직접 라운지를 이용해보니 왜 직원이 우리에게 2가지 선택옵션을 주었는지 이해가 되었다.
간사이공항 일본항공 사쿠라 라운지 음식


와인, 위스키, 칵테일, 사케, 샴페인의 주류를 제공한다.

탄산음료를 마실 수 있는 기계가 있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삿포로, 아사히, 기린의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기계가 있었다.

에스프레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피 머신


간단하게 집어 먹을 수 있는 쿠키와 그리고 일본 차가 있었다.

베이커리는 3종류가 있었고 조금 부실해 보였다.

야끼소바 같은 면 요리

감자와 소세지

직접 해먹을 수 있는 샐러드바가 있다. 사진은 없지만 일본카레와 밥도 먹을 수 있다. 30번 게이트 근처에 있는 사쿠라 라운지 음식 종류는 정말 부실했다. 사진에 있는 음식이 전체 음식의 약 90%이다. 대부분 손님들이 먹을 음식이 많이 없어서 카레와 밥을 먹었고 주류를 마셨다.
만약 이런 사실을 알고 있었다면 라운지를 이용하지 않고 면세점 쿠폰을 받았을 것이다.
간사이공항 일본항공 사쿠라 라운지 흡연실

일본 여행을 하면서 실내흡연에 대해서 약간 관대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사쿠라 라운지의 흡연할 수 있는 구역은 매우 컸다.
흡연실은 매우 크지만 샤워실이 없다는 것도 웃겼다. 차라리 흡연실을 작게 만들고 샤워실을 만드는게 괜찮지 않을까?